SOOP, 게임&e스포츠 브랜드 '어쎔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OOP은 게임∙e스포츠 생태계를 확장하고 새로운 즐길거리를 선보이기 위한 신규 브랜드 '어쎔블'을 출시했다.
어쎔블은 SOOP에서 활동하는 스트리머뿐 아니라, 각기 다른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스트리머들도 제약없이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는 SOOP의 오리지널 게임 및 e스포츠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SOOP은 게임∙e스포츠 생태계를 확장하고 새로운 즐길거리를 선보이기 위한 신규 브랜드 '어쎔블'을 출시했다.
어쎔블은 SOOP에서 활동하는 스트리머뿐 아니라, 각기 다른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스트리머들도 제약없이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는 SOOP의 오리지널 게임 및 e스포츠 브랜드다.
어쎔블은 활동 분야 별로 진행되던 기존 콘텐츠들과 달리 모든 스트리머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어 더욱 다양한 케미와 플레이 장면들을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e스포츠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게임 콘텐츠와 이벤트 등 SOOP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어쎔블 출시와 함께 16일 오후 7시부터 에픽게임즈의 캐주얼 배틀로얄 게임 '폴가이즈'로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 '어쎔블-폴가이즈'가 펼쳐진다. 폴가이즈는 대규모 인원이 참가할 수 있는 서바이벌 게임으로, 총 32명의 스트리머들이 참여한다.
채정원 SOOP e스포츠&게임콘텐츠사업부문장은 "SOOP은 그간 e스포츠와 게임,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며 "이제는 모든 플랫폼의 스트리머들이 SOOP에서 다 함께 콘텐츠를 즐기고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근 "쯔양 녹취록? 내가 구제역 핸드폰 박살내 공개된 것"
- 혜리, 하의실종 착각 일으킨 '초초초미니' 원피스 [엔터포커싱]
- "이재명 왜 구속 못했나"...여당 당권주자들, 한동훈 총공격
- 검찰, '쯔양 협박 혐의' 유튜버들 들여다본다…형사3부 배당
- [입주 '폭탄'] 1만2천채 올림픽파크포레온발 '돌풍' 몰려온다
- 잘생김 한가득…엔하이픈 성훈, 프린스의 달콤한 비주얼[엔터포커싱]
- 급류에 휩쓸렸던 40대 여성 택배기사, 숨진 채 발견
- 카라큘라 "구제역은 해명하라…쯔양 관련 전화 건 목적이 무엇인가"
- [여의뷰] 김두관이 쏘아 올린 '이재명 사당화 논란', 파괴력은
- 부산 역주행 사고로 '10대 배달원' 사망…유족 '사고 후 미조치'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