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8월 6일 컴백…"큐리어스, 궁금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스가 다음 달 컴백한다.
F&F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유니스가 다음 달 6일 첫 번째 싱글앨범 '큐리어스'(CURIOUS)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유니스는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위 유니스'(WE UNIS)로 데뷔했다.
유니스는 데뷔앨범으로 약 5일 만에 5만 5,000장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유니스가 다음 달 컴백한다.
F&F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유니스가 다음 달 6일 첫 번째 싱글앨범 '큐리어스'(CURIOUS)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유니스는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위 유니스'(WE UNIS)로 데뷔했다. 약 5개월 만에 신보를 발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신보는 '호기심이 많은'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지니고 있다. 전작에선 키치와 당당함을 내세웠다면, 이번엔 궁금한 매력을 선보인다.
차근차근 성장 중이다. 유니스는 데뷔앨범으로 약 5일 만에 5만 5,000장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역대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 8위에 올랐다.
데뷔곡 '슈퍼우먼'(SUPERWOMAN) 또한 일본, 필리핀, 대만, 말레이시아, 멕시코, 미국, 스위스, 태국, 핀란드, 호주 등 글로벌 차트에 올랐다.
최근에는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아시아스타대상 아이돌 스타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유니스는 지난 2월 SBS-TV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결성한 그룹이다. F&F엔터테인먼트가 설립 후 처음 론칭한 아이돌이다.
<사진제공=F&F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