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세르지오 타키니, 여름 겨냥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F 세르지오 타키니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F&F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이번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은 백아트웍 반팔 티셔츠, 데일리 터프트 빅로고 반팔 크롭 티셔츠, 데일리 후로피 아트웍 반팔 티셔츠 등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냉감 소재의 반팔 티셔츠들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F 세르지오 타키니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의 주요 아이템은 세르지오 타키니의 시그니처 그래픽 반팔 티셔츠로 일상에서도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캐주얼 웨어다.
특히 흡속속건 기능을 갖춘 냉감 작용의 고급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몬테카를로 마스터스를 모티브로 한 아트웍과 잔디 자수로 섬세하게 표현된 심볼 등이 특징이다.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반팔 티셔츠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10% 할인 혜택이,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세르지오 타키니 우산이 제공된다.
F&F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이번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은 백아트웍 반팔 티셔츠, 데일리 터프트 빅로고 반팔 크롭 티셔츠, 데일리 후로피 아트웍 반팔 티셔츠 등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냉감 소재의 반팔 티셔츠들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최저임금, 1만30원...올해보다 1.7% 인상
- LG디스플레이, 中광저우 LCD 매각 초읽기…CSOT 유리한 고지 오른 듯
- 기아, 하반기 '대어급 신차' 3종 릴레이…압도적 내수 1위 전망
- 김건희, “韓드라마 본 중학생 30명 공개처형..北 잔혹 현실 보여줘”
- [그린테크 현장을 가다] ③엔에스브이 '방진·방음·내진 선두기업'…해외수출 300만달러 돌파
- [신차드라이브]제네시스 GV70, 또한번 진화한 '럭셔리 중형 SUV'
- 韓 경제침탈 주역 日 새 1만엔 주인공, 현지인도 난색 표한 이유는?
- “K철도, 파나마·모로코 수출 지원할 것”
- [뉴스줌인]정부 소송전 나서는 IT 업계…과업분쟁 해결책 시급
- [서울-로슈 데모데이]AI부터 반도체까지…혁신 기술 무장 韓진단기기 기업 발굴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