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드, 여름 맞아 우아한 반짝임 '에메랄드 컷' 신제품 출시

김서현 기자 2024. 7. 12. 10: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실험실에서 길러진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알로드(ALOD)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강성혁 알로드 대표는 "이번 여름 신제품 4종은 유니크한 브릴리언스가 돋보이는 에메랄드 컷 다이아몬드를 메인으로 한 컬렉션"이라며 "간결한 실루엣과 균형미를 살려 클래식한 아름다움과 캐주얼한 아웃핏 모두를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존 커팅 스타일보다 우아하고 차분한 반짝임
알로드가 '에메랄드 컷'을 테마로한 신제품 4종을 새로 출시했다. /사진=알로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실험실에서 길러진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알로드(ALOD)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기존 커팅 스타일과 다르게 차분하고 우아하게 반짝임을 보여주는 커팅 방식을 활용한 제품들이다.

알로드는 여름 시즌을 맞아 '에메랄드 컷'(emerald cut) 테마의 반지와 목걸이, 귀걸이, 테니스 팔찌 등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에메랄드 컷은 에메랄드 보석을 위해 개발된 커팅 스타일이다. 에메랄드 보석 특성상 내포물이 많아 충격에 깨지기 쉽기 때문에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고안됐다. 이후 다이아몬드에도 적용됐다. 기존 커팅 스타일인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은 강한 반짝임을 보이는 데 비해 에메랄드 컷은 차분하고 우아한 반짝임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중 테니스 팔찌 신제품은 에메랄드 컷 다이아몬드로 세팅된 알로드의 첫번째 '팬시 컷'(fancy cut) 테니스 팔찌다. 기존 제품들은 모두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으로 구성됐다. 이 상품은 1캐럿 에메랄드 컷 다이아몬드를 중앙에 놓아 볼륨감을 강조하고 견고하고 유연한 체인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감을 더한 것이 포인트다.

또 다른 신제품 '아미띠에'는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에메랄드 컷 다이아몬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반지다. 알로드 고유의 밧줄같은 질감인 '로프 텍스처'(rope texture)와 견고한 구조감을 강조한 프레임 안에 두가지 모양의 다이아몬드들이 포함됐다.

신제품 4종은 ▲신세계백화점 압구정 본점·타임스퀘어점·하남점·경기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중동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등 총 8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강성혁 알로드 대표는 "이번 여름 신제품 4종은 유니크한 브릴리언스가 돋보이는 에메랄드 컷 다이아몬드를 메인으로 한 컬렉션"이라며 "간결한 실루엣과 균형미를 살려 클래식한 아름다움과 캐주얼한 아웃핏 모두를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서현 기자 rina2362@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