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원대 늘봄학교 기후환경 특화 프로그램 호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과 경기 지역에서 초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늘봄학교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한국교원대 늘봄학교사업단이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 개발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사업단은 환경의 중요성을 배우고 실천 방법을 찾는 기후환경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교원대 늘봄학교사업단은 3월부터 현재까지 36개 초등학교에서 늘봄학교 프로그램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과 경기 지역에서 초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늘봄학교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한국교원대 늘봄학교사업단이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 개발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사업단은 환경의 중요성을 배우고 실천 방법을 찾는 기후환경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라진 북극곰의 얼음을 찾아라!' 프로그램은 가상의 스토리와 게임 요소를 결합해 학생들이 흥미를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북극곰을 도와주는 탐정 역할을 하며 환경 문제를 체험하고 책임감을 느끼게 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한국교원대 늘봄학교사업단은 3월부터 현재까지 36개 초등학교에서 늘봄학교 프로그램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충청 #충북 #세종
Copyright © CJB청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