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KCM, ENA 만났다…최초 음악 예능에 화려한 라인업 자랑 ('케이팝업 차트쇼')

이소정 2024. 7. 12. 10: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가 'ENA 케이팝업 차트쇼' 2회를 방송한다.

ENA가 선보이는 첫 음악 예능 'ENA 케이팝업 차트쇼'는 한 달에 한 번 팝업으로 열리는 월간 음악 차트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ENA 제공



ENA가 'ENA 케이팝업 차트쇼' 2회를 방송한다. ENA가 선보이는 첫 음악 예능 'ENA 케이팝업 차트쇼'는 한 달에 한 번 팝업으로 열리는 월간 음악 차트쇼다.

오늘(12일) 방송에서는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대세 아이돌 그룹 RIIZE(라이즈), EVNNE(이븐), ONE PACT(원팩트), WOOAH(우아), TRENDZ(트렌드지), CSR(첫사랑), CRAXY(크랙시)부터 발라드의 황제 KCM, 페스티벌의 신흥 강자 더 픽스(THE FIX)와 세계 최초 멤버 전원 남미 출신 그룹 BLINGONE(블링원) 등 화려한 라인업이 출격한다.

특히 전 세계에 '라이즈 붐'을 일으키고 있는 RIIZE는 새로운 악기 세계관으로 돌아온 타이틀곡 ‘Boom Boom Bass’와 선공개 곡으로 수많은 사랑을 받은 ‘Impossible’ 무대를 선보이며 RIIZE표 격렬한 퍼포먼스를 뽐낸다.

더불어 ‘꽁냥콘 VCR’ 코너에서는 라이즈가 데뷔 300일을 기념해 팬덤 브리즈를 위한 인형 뽑기 이벤트에 나선다. 녹화에서 호기롭게 시작한 앤톤은 상당히 난이도가 높은 인형 뽑기에 "이걸로 성공한 사람이 있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팬들을 위해 고군분투한 라이즈의 모습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팬과 함께하는 시그니처 코너 'MY FAN'(마이 팬)에서는 트렌드지가 팬덤 '프렌드지'와 함께한다. 팬들의 혼을 쏙 빼놓는 승부욕 가득한 모습부터 귀여운 애교까지 트렌드지의 팬들을 향한 사랑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최초 음악방송 출연 소식으로 방송 전부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대세 밴드 더 픽스(THE FIX)는 강렬한 메탈 사운드의 무대를 선보인다. 이어 Y2K 열풍으로 MZ 세대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KCM는 애절한 발라드 무대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더불어 글로벌 대세 그룹 트렌드지의 빛나는 무대부터 청량감 가득한 스테이지를 준비한 이븐, 더욱 강렬하고 색다른 퍼포먼스로 돌아온 우아, 무대를 제대로 장악할 원팩트, 4세대 여전사 크랙시와 통통 튀는 매력의 소유자 CSR, 그리고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블링원의 무대가 공개된다.

ENA 월간 음악 차트쇼 'ENA 케이팝업 차트쇼' 2회는 오늘(12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ENA에서 방송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