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사야, 결혼 1년 만에 임신…내년 출산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형탁과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가 부모가 된다.
12일 매체에 따르면 심형탁의 아내 사야가 2세를 임신했다.
특히 지난 6월 12일 방송에서 심형탁은 아내 사야와 자이언츠의 시구-시타 이벤트에 초대돼 김원중 선수로부터 '건강한 2세를 기원합니다'라는 사인을 받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심형탁과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가 부모가 된다.
12일 매체에 따르면 심형탁의 아내 사야가 2세를 임신했다. 현재 임신 10주가 넘은 상태로 내년 초 출산을 앞두고 있다.
4년여의 열애 끝에 지난해 6월 혼인신고, 한 달 뒤 7월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결혼 1년 만에 2세 소식을 전했다.
심형탁과 사야 부부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하며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특히 지난 6월 12일 방송에서 심형탁은 아내 사야와 자이언츠의 시구-시타 이벤트에 초대돼 김원중 선수로부터 ‘건강한 2세를 기원합니다’라는 사인을 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26일 방송에서 심형탁은 사야와의 결혼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리마인드 웨딩 파티’를 준비해 결혼식 때 다 부르지 못했던 축가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를 완창, 반려견 김밥이까지 함께한 행복한 시간을 공개했다.
iMBC 백아영 | 사진출처 심형탁 SNS, 화면캡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동완♥서윤아, 200일 기념촬영…박술녀 “결혼식 한복 내가 책임져” (신랑수업)
- 심형탁♥사야, 결혼 1주년 '리마인드 웨딩' 파티(신랑수업)
- ‘신랑수업’ 심진화, 문세윤에 호통치는 심형탁에 “와 최악이다”
- [포토] 심형탁, 엄지 척
- 심형탁♥사야, 관중 앞 화끈한 키스타임 "아기 생기면 또 오자"(신랑수업)
- 김원중, 심형탁♥사야 시구 지도…이승철 “스포츠 스타 모실까?” (신랑수업)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