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D, 연이은 日 공연에 'K밴드 블루칩' 급부상

김진석 기자 2024. 7. 12. 09: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ND
밴드 NND(데인·영준)가 일본 공연에 연이어 출연하며 K밴드 기대주로 성장하고 있다.

NND는 12일 일본 도쿄의 마치다 더 플레이 하우스에서 열리는 '플레이 오 하나(Play_O_HANA)'와 13일 시부야 테이크 오프 7에서 열리는 '라이브 샤워 2024(LIVE SHOWER 2024)'에 각각 참석한다.

이번 라이브 하우스 공연에서 직접 작사·작곡한 데뷔 앨범 '원더, 아이(Wonder, I)' 여러 수록곡과 일본 팬들을 위한 스페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3월 데뷔 후 음악 방송과 한국·일본의 소규모 공연장에서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으며 성장 속도를 높이고 있다.

소속사 타키엘 레코즈 측은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일본을 비롯한 해외 라이브 공연 중심으로 활동을 진행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NND는 15일 유튜브로 생중계되는 '심플리 케이팝 콘 투어'에 출연해 '나이트 오프(Night Off)' 활동을 이어간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