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교육지원청, 학교급식 특별 위생·안전 점검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교육장 공현주)은 지난 11일 김천다수초등학교 급식 현장을 직접 찾아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위생․안전관리에 대한 경각심 고취를 위한 학교급식 특별 점검을 실시했다.
김천다수초등학교는 급식소 공사 기간 동안 인근 학교와 공동조리를 실시 중이다.
공현주 교육장은 "안전하고 맛있는 급식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학교 급식관계자 모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장마철 식중독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요청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교육장 공현주)은 지난 11일 김천다수초등학교 급식 현장을 직접 찾아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위생․안전관리에 대한 경각심 고취를 위한 학교급식 특별 점검을 실시했다.
김천다수초등학교는 급식소 공사 기간 동안 인근 학교와 공동조리를 실시 중이다.
공현주 교육장은 현장을 방문해 운반 배식 과정 등을 점검하고 배식을 지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현주 교육장은 “안전하고 맛있는 급식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학교 급식관계자 모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장마철 식중독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요청한다”고 말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근 "쯔양 녹취록? 내가 구제역 핸드폰 박살내 공개된 것"
- 혜리, 하의실종 착각 일으킨 '초초초미니' 원피스 [엔터포커싱]
- 유튜버 침착맨 미성년 딸에 '칼부림 예고글'...작성자 추적 중
- "출산할 정도로 컸는데 낙태를"…브이로그 논란
- 'N차 인상'…명품의 법칙에 웃는다
- 잘생김 한가득…엔하이픈 성훈, 프린스의 달콤한 비주얼[엔터포커싱]
- [기가車] 도로에 튀어나온 '반려견'…견주는 "치료비 달라" 소송
- [입주 '폭탄'] 1만2천채 올림픽파크포레온발 '돌풍' 몰려온다
- "이재명 왜 구속 못했나"...여당 당권주자들, 한동훈 총공격
- 급류에 휩쓸렸던 40대 여성 택배기사,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