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최현욱, '그놈은 흑염룡' 출연…2025년 상반기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가영 최현욱이 '그놈은 흑염룡'에서 호흡을 맞춘다.
tvN은 12일 "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극본 김수연, 연출 이수현)에 배우 문가영 최현욱이 출연한다. 2025년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백수정은 지우고 싶은 최악의 흑역사로 남은 온라인 게임의 악연, '흑염룡' 반주연(최현욱 분)과 직장 상사로 재회한다.
'그놈은 흑염룡'은 2025년 상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갑을 반전' 로맨스…'혐관 케미' 기대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문가영 최현욱이 '그놈은 흑염룡'에서 호흡을 맞춘다.
tvN은 12일 "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극본 김수연, 연출 이수현)에 배우 문가영 최현욱이 출연한다. 2025년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그놈은 흑염룡'은 온라인 게임 캐릭터로 만난 악연이 16년 후 직장 상사와 직원으로 재회한 '갑을 반전' 로맨스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를 연출한 이수현 감독과 김수연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문가영은 용성백화점 기획팀장 백수정 역을 맡는다. 백수정은 악바리 근성 하나로 업계 최고를 자랑하는 용성백화점에 입사한 '프로 일잘러'(일 잘하는 사람)다. 무조건 참는 것보다 가운뎃손가락을 들고 싸우는 게 익숙한 인물이다. 그러나 백수정은 지우고 싶은 최악의 흑역사로 남은 온라인 게임의 악연, '흑염룡' 반주연(최현욱 분)과 직장 상사로 재회한다.
최현욱은 용성백화점 전략기획본부 본부장 반주연으로 분한다. 반주연은 과거 한 사건으로 인해 중2병의 흑염룡을 품은 자신의 '본캐'를 숨기고 완벽주의 재벌그룹의 유일한 후계자로 사는 운명을 택한다. 그러던 중 과거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첫사랑에게 고백과 동시에 차이며 인생의 쓴맛을 본 반주연이 최악의 상대 '딸기' 백수정을 직장 부하로 만난다.
'그놈은 흑염룡'은 2025년 상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평화가 경제" 대선후보 시절 슬로건 소환한 이재명 (영상)
- 스마트반지에 담긴 혁신은?…베일 벗은 삼성전자 '갤럭시링' 껴보니
- 너도 나도 급발진 불안…시청역 사고에 페달 블랙박스 '불티'
- '페달 오조작' 논란 확산…커지는 방지장치 도입 목소리
- [의대증원 파장] 정부 "수련병원, 15일까지 전공의 사직 처리"
- 7월 아파트분양전망지수 0.4p↑…'신생아 특례대출' 효과 있네
- [인터뷰] "제 마음속 대통령은 이재명"…최고위원 도전하는 '李의 입'
- 임영웅, 역시 히어로…성공적인 배우 데뷔 'In October'[TF초점]
- [요줌사람] '급발진? 침수차?' 임기상이 말하는 '차의 모든 것' (영상)
- '주택 임대 무기계약' 獨·日선 일반적…차이는 '정당사유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