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유재석과 예능 재회…정규 편성 '싱크로유'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 카리나가 KBS-2TV 예능 '싱크로유'와 함께 간다.
'싱크로유' 측은 12일 '디스패치'와의 전화 통화에서 "카리나가 '싱크로유'에 합류한다. 유재석을 제외한 나머지 MC들은 스케줄을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유재석, 카리나가 출연을 확정했다.
카리나는 예능 샛별로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에스파' 카리나가 KBS-2TV 예능 '싱크로유'와 함께 간다.
'싱크로유' 측은 12일 '디스패치'와의 전화 통화에서 "카리나가 '싱크로유'에 합류한다. 유재석을 제외한 나머지 MC들은 스케줄을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싱크로유'(연출 권재오)는 버라이어티 뮤직쇼다.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 무대 속에서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커버 무대를 찾아낸다.
지난 5월 10일과 17일 2회에 걸쳐 파일럿으로 방송된 바 있다. 귀호강 커버 무대와 진짜의 1%를 찾아가는 고막 싸움이라는 참신한 소재로 호평받았다.
1~2회 모두 2049 시청률 전 채널 동시간 예능 1위, 전체 콘텐츠 중 2위를 차지했다. 올 하반기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현재 유재석, 카리나가 출연을 확정했다.
카리나는 예능 샛별로 나섰다. 공감 가득한 리액션으로 감초 역할을 했다. 파일럿 당시 함께 한 이적, 이용진, 육성재, '세븐틴' 호시 등도 합류를 긍정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진다.
<사진=디스패치DB>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