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동아제약의 아이 전문 브랜드 미니막스, 코엑스 유교전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제약은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한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아이 전문 브랜드 미니막스를 선보였다.
1984년부터 시작된 미니막스는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아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과 입맛, 정서, 사소한 습관까지 꼼꼼하게 연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제약은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한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아이 전문 브랜드 미니막스를 선보였다.
1984년부터 시작된 미니막스는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아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과 입맛, 정서, 사소한 습관까지 꼼꼼하게 연구했다. 미니막스는 아이의 성장 발달에 필요한 기초 영양을 제공하는 미니막스 정글과 아이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마주하게 되는 건강 고민에 대안을 제시하는 미니막스 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유교전에서는 브랜드 컨셉을 반영해 정글을 구현한 부스를 선보였다. 아이들은 정글 탐험대가 되어 '동물 친구들과 사진찍기', '미니막스 젤리 시식하기' 와 같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부스 방문객 대상으로 준비된 사은품과 1+1 구매 혜택, 굿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미니막스 관계자는 “아이들이 미니막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특히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매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최저임금, 1만30원...올해보다 1.7% 인상
- LG디스플레이, 中광저우 LCD 매각 초읽기…CSOT 유리한 고지 오른 듯
- 기아, 하반기 '대어급 신차' 3종 릴레이…압도적 내수 1위 전망
- 김건희, “韓드라마 본 중학생 30명 공개처형..北 잔혹 현실 보여줘”
- [그린테크 현장을 가다] ③엔에스브이 '방진·방음·내진 선두기업'…해외수출 300만달러 돌파
- [신차드라이브]제네시스 GV70, 또한번 진화한 '럭셔리 중형 SUV'
- 韓 경제침탈 주역 日 새 1만엔 주인공, 현지인도 난색 표한 이유는?
- “K철도, 파나마·모로코 수출 지원할 것”
- [뉴스줌인]정부 소송전 나서는 IT 업계…과업분쟁 해결책 시급
- [서울-로슈 데모데이]AI부터 반도체까지…혁신 기술 무장 韓진단기기 기업 발굴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