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워터, 새로운 라벨 디자인으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지 섬의 자연을 그대로 담은 미국 프리미엄 생수 1위 브랜드 피지워터가 새로워진 라벨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을 국내에 출시했다.
변경된 피지워터 라벨 디자인은 330ml, 500ml, 1L, 1.5L 병에 적용된다.
피지워터만의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한층 더 집중시킨다.
피지워터만의 특별한 디자인인 파란색 사각형 병은 세계 최고의 패션쇼에도 모습을 드러내며 유행을 선도하는 여러 스타들과 함께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변경된 피지워터 라벨 디자인은 330ml, 500ml, 1L, 1.5L 병에 적용된다. 소비자들에게 자연에서 오는 평온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히비스커스 꽃의 사이즈가 더욱 커진 것이 이번 디자인의 특징이다. 피지워터만의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한층 더 집중시킨다. 뒷면 디자인은 '구름으로부터의 여정' 이라는 브랜드 스토리를 보여주는 4개의 라벨이 각각 동일하게 유지된다.
피지워터는 화산암을 통과하며 여과되는 과정을 통해 실리카와 양질의 미네랄이 풍부하며 부드럽고 섬세한 물 맛을 자랑한다. 피지워터만의 특별한 디자인인 파란색 사각형 병은 세계 최고의 패션쇼에도 모습을 드러내며 유행을 선도하는 여러 스타들과 함께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의 유명인, 스타, 패셔니스타들에게 사랑받는 패션 아이콘으로 대표되고 있다.
한편, 새로운 모습의 피지워터는 대형마트 및 백화점, 주요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구입할 수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쇼’하다 손님에 전치 16주 화상, 고깃집 사장 처벌은?
- 최저임금 1만원 넘었다…내년 1.7% 올라 1만30원
- “비 많이와 배달 못해” 실종된 女택배기사, 결국 숨진채 발견
- “韓 드라마 봐서”…북한, 중학생 30여 명 공개처형
- “남친과 10억씩 나누기로”…데이트하다 복권 샀는데 20억 당첨된 여성
- “살이 찐 줄 알았다”…임신 36주 낙태 브이로그 공개한 여성 [e글e글]
- 지하철서 참외 깎아 먹은 민폐 승객들…“과도 들어 제지도 못해” [영상]
- 편의점 삼겹살서 ‘케이블타이’ 나왔는데…업체 “우리 공장서 안써” [e글e글]
- 바지 속에 몰래…살아있는 뱀 104마리 밀수 시도한 中 여행객
- “밤에 말똥말똥 ‘올빼미족’, 아침형 인간보다 더 똑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