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보, 휴가철 앞두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XA손해보험은 여름철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악사손보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개인용 자동차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경정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XA손해보험은 여름철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악사손보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개인용 자동차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경정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전국에 있는 611개 스피드메이트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대상자라면 누구나 가까운 지점을 방문해 안전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은 엔진오일, 브레이크, 타이어, 배터리, 공조장치 등 여름철 사고 방지를 위해 반드시 확인이 필요한 22개 주요 항목에 대해 진행된다.
쾌적한 운전 환경을 위한 소모품 교체 및 경정비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악사손보는 냉각수 교환 할인 항목을 추가하고 엔진 세정 할인폭을 50%로 늘리는 등 관련 혜택을 강화했다. 이 밖에도 에어컨 필터 교체시 30%, 에어컨 가스충전 또는 와이퍼 교체시 국산차 50%, 수입차는 30% 할인을 제공한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이동량이 많아지는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들이 부담없이 차량 점검 및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전문가의 점검을 받아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보다 안전운전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최저임금, 1만30원...올해보다 1.7% 인상
- LG디스플레이, 中광저우 LCD 매각 초읽기…CSOT 유리한 고지 오른 듯
- 기아, 하반기 '대어급 신차' 3종 릴레이…압도적 내수 1위 전망
- 김건희, “韓드라마 본 중학생 30명 공개처형..北 잔혹 현실 보여줘”
- [그린테크 현장을 가다] ③엔에스브이 '방진·방음·내진 선두기업'…해외수출 300만달러 돌파
- [신차드라이브]제네시스 GV70, 또한번 진화한 '럭셔리 중형 SUV'
- 韓 경제침탈 주역 日 새 1만엔 주인공, 현지인도 난색 표한 이유는?
- “K철도, 파나마·모로코 수출 지원할 것”
- [뉴스줌인]정부 소송전 나서는 IT 업계…과업분쟁 해결책 시급
- [서울-로슈 데모데이]AI부터 반도체까지…혁신 기술 무장 韓진단기기 기업 발굴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