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지미·희진, 재혼 골인 "12월 출산"
공영주 2024. 7. 12. 09: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4' 미국 편에 출연했던 지미·희진 커플이 결혼과 함께 임신 소식도 전했다.
지난 11일 MBN '돌싱글즈5' 마지막 회에서 MC들은 방송 말미 "시즌4 지미, 희진이 곧 결혼하고 예쁜 아이도 태어난다"고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글즈4' 미국 편에 출연했던 지미·희진 커플이 결혼과 함께 임신 소식도 전했다.
지난 11일 MBN '돌싱글즈5' 마지막 회에서 MC들은 방송 말미 "시즌4 지미, 희진이 곧 결혼하고 예쁜 아이도 태어난다"고 전했다.
이후 희진은 SNS에 지미와 초음파 사진을 들고 찍은 사진을 올렸다. 그는 "드디어 지미&희진 커플이 1년 4개월 동안 장거리 연애를 마무리하고 다음 달 결혼하게 됐다. 12월에는 엄마도 될 예정"이라며 "그동안 많은 분들이 우리가 빨리 결혼하길 바라고 응원해 줬는데, 그 결실이 맺어지고 새 생명까지 선물처럼 찾아와 줘서 더할 나위 없이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 "한결같이 나를 예뻐하고 사랑해 주는 사람과 새 가정을 이루고, 부모까지 된다는 생각에 매일매일 설레고 벅찬다"며 "늘 감사함 잊지 않고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전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에는 시즌2 커플인 윤남기·이다은, 시즌4 커플인 제롬·베니타가 출연해 근황을 전한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YT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탈주', 100만 돌파 눈앞…故 이선균 유작 '탈출' 오늘(12일) 개봉
- 그리, 해병대 입대 앞두고 싱글 ‘Goodbye’ 발매
- [단독] 안혜경, SBS 새 드라마 '굿파트너' 출연…장나라와 연기 호흡
- 이경규 “촬영 중 공황장애로 실신, 종일 누워만 있어”
- 유니스, 공식 팬클럽 모집 시작…오늘(11일) 멤버십 오픈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김가네' 김용만 회장, 여직원 성폭행 뒤 "승진시켜줄게"
- 우크라이나 "트럼프 원조 끊으면 몇 달 안에 원자폭탄 개발 가능"
- "노이즈 노이즈~"...'노이즈'만 45번 나온 지문에 수험생들 '당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