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이혜원 임신했을 때 입덧 같이했다”(선넘패)[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이 아내 이혜원과 입덧까지 함께 한 애처가의 면모를 인증한다.
7월 12일 오후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42회에서는 홍콩으로 선 넘은 옥정헌X챙캄링 부부가 처음으로 출연해, 홍콩의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하는 '먹덧 투어' 현장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안정환이 아내 이혜원과 입덧까지 함께 한 애처가의 면모를 인증한다.
7월 12일 오후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42회에서는 홍콩으로 선 넘은 옥정헌X챙캄링 부부가 처음으로 출연해, 홍콩의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하는 ‘먹덧 투어’ 현장을 공개한다.
3년간의 연애 후, 지난 5월 혼인신고를 했다는 두 사람은 이날 “현재 임신 5개월 차에 접어들었다”며 예비 부모가 되었음을 알린다. 안정환, 이혜원, 유세윤, 송진우 등 스튜디오 MC군단은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 부부를 응원한다. 그러나 ‘대한 홍콩인’인 아내 챙캄링은 “먹덧으로 고생하고 있다”고 토로하고, 이혜원은 “입덧이 심해서 냉동실 고드름을 따먹는 사람도 봤다. 그 정도로 평소에 먹지 않던 걸 찾게 된다”며 폭풍 공감한다. 그러자 안정환은 “난 아내가 임신했을 때, 같이 입덧을 했다”고 해, ‘사랑꾼 남편’임을 깨알 어필한다.
잠시 후, 부부는 ‘먹덧’ 아내를 위한 먹거리 투어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두 사람이 가장 먼저 찾아간 곳은 바로 홍콩 배우 양조위가 즐겨 찾는 맛집. 무려 50년 된 ‘차찬텡’(차와 식사를 함께 하는 홍콩식 카페 겸 식당) 맛집에 도착한 두 사람은 이곳의 간판 메뉴인 파인애플 번과 소고기 계란탕면 등을 순식간에 ‘클리어’한다. 다음으로 주윤발의 단골 식당도 방문해, 주윤발이 무조건 시켜먹는다는 달걀 소고기 샌드위치, 튀긴 빵 창펀, 생선 소고기 콘지 등을 주문해 폭풍 먹방을 이어간다. 두 사람의 ‘네버엔딩’ 먹방에 안정환은 “우리도 다음에 홍콩 갈까?”라며 이혜원을 촉촉한 눈빛으로 쳐다봐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푸짐한 식사 후, 옥정헌X챙캄링 부부는 홍콩섬과 구룡반도를 오가는 배에 올라타, 홍콩의 야경을 즐긴다. 또한 템플 스트리트 야시장으로 가서 이색 보양식도 맛본다. 특히 홍콩의 대표 보양식인 뱀죽을 집중 소개하는데, 이에 유세윤은 “운동 선수들이 뱀을 많이 먹지 않냐?”라고 안정환에게 묻는다. 안정환은 기겁하며 “난 안 먹었다”며 고개를 절레절레 내젓는다. 유세윤은 “전 홍콩에서 거북이 등껍질로 만든 젤리를 먹어 본 적이 있다”면서, 독특했던 맛 경험을 생생히 설명해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화들짝 놀라게 한다. 오후 9시 40분 방송.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피크타임’ 김현재→홍현희 이나은 츄 “학폭 제가요?” ★거짓 폭로 몸살史[이슈와치]
- ‘강남♥’ 이상화, 근육 다 어디로? 이젠 여리여리 걸그룹 비주얼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폭행 협박 익숙, 수익 갈취” 쯔양 눈물의 충격 고백…떼인 정산금 40억[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