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구교환 ‘탈주’, 개봉 10일만 1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탈주'가 개봉 10일째인 12일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탈주'는 12일 오전 기준 개봉 10일 만에 누적 관객수 100만 9042명을 동원하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장기 흥행 중인 '인사이드 아웃 2'와 한국영화 경쟁작 '하이재킹', '핸섬가이즈' 사이에서 이뤄낸 기록이며, 이어 100만 관객까지 돌파한 결과로 '탈주'의 흥행 질주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영화 ‘탈주’가 개봉 10일째인 12일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탈주’는 12일 오전 기준 개봉 10일 만에 누적 관객수 100만 9042명을 동원하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탈주’는 관객들의 열렬한 호평 릴레이와 함께 박스오피스 역주행을 기록, 지난 8일부터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강자의 자리를 굳히고 있다.
이는 장기 흥행 중인 ‘인사이드 아웃 2’와 한국영화 경쟁작 ‘하이재킹’, ‘핸섬가이즈’ 사이에서 이뤄낸 기록이며, 이어 100만 관객까지 돌파한 결과로 ‘탈주’의 흥행 질주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 병사 규남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법의 성’ 김미려 “어릴 적 성추행 경험 多…자녀에 성교육 열심히 했다”
- 카리나♥안준모, 결혼 3년 만에 ‘폭탄 선언’?
- 조윤희 “재결합으로 둘째 임신? 완전 가짜” 전노민 “난 22세 연하와 재혼한다더라”(이제 혼
- 한예슬, 2주만에 마침표 찍었다 “더 이상은 못하겠어...다이어트 힘들다”
- ‘징맨’ 황철순, 교제폭행으로 징역 1년 실형 선고…법정 구속
- ‘김구라 子’ 그리, 해병대 입대 전 마지막 싱글 ‘굿바이’ 발매
- 법정 꽉 메우고 탄원서 100장 제출…김호중 첫 공판에 ‘트바로티’ 지킴이 자처한 아리스 [SS현
- 정영주, 교사체벌로 청력 상실 “주전자에 맞고 기절, 청력 30% 남아”(라디오스타)
- ‘이선균 협박’ 유흥업소 여실장, 마약혐의 징역 2년 구형...“처벌 전력 있어”
- ‘핸섬파파’ 송중기, 두 아이 아빠 된다…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둘째 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