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주', 100만 돌파 눈앞…故 이선균 유작 '탈출' 오늘(12일)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탈주'가 100만 돌파를 목전에 뒀다.
여기에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가 개봉하면서 이번 주말 극장가에서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오늘(12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탈주'는 지난 11일 5만 7,662명이 관람해 누적 관객 수 99만 6,199명을 기록했다.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이하 탈출)'은 오늘(12일) 극장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탈주'가 100만 돌파를 목전에 뒀다. 여기에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가 개봉하면서 이번 주말 극장가에서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오늘(12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탈주'는 지난 11일 5만 7,662명이 관람해 누적 관객 수 99만 6,199명을 기록했다. 이번 주말 100만 돌파가 확실시된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 병사 규남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목숨을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로, 이제훈과 구교환이 연기 호흡을 맞췄다.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이하 탈출)'은 오늘(12일) 극장 개봉한다. 지난 11일 예매율 16.2%로 예매 순위 1위에 오르며 개봉, '탈주'를 제치고 정상을 탈환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탈출'은 짙은 안갯속 연쇄 추돌 사고가 일어나고, 붕괴 위기의 공항대교에 풀려난 통제불능의 군사용 실험견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극한의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지난해 5월 프랑스 칸에서 열린 제76회 칸국제영화제의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돼 소개된 작품이자, 지난해 세상을 떠난 故 이선균의 유작 중 한 편이다.
[사진출처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CJ ENM]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태현, 서민재 폭로에 반박…"데이트 폭력 없었다"
- 보이넥스트도어, 오늘(10일) 日 정식 데뷔…방송·축제 현지 활동 박차
- 현아·용준형 양측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10월 결혼"
- 김해준♥김승혜, 10월 결혼…코미디언 부부 계보 잇는다
- 서정희, 6세 연하 건축가에 프러포즈 받았다 "이젠 내게 업혀요"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김가네' 김용만 회장, 여직원 성폭행 뒤 "승진시켜줄게"
- 우크라이나 "트럼프 원조 끊으면 몇 달 안에 원자폭탄 개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