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子’ 그리, 해병대 입대 전 마지막 싱글 ‘굿바이’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리가 입대 전 마지막 싱글 'Goodbye'를 발매한다.
그리는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를 통해 오는 7월 29일 해병대에 입대한다고 밝혔는데, 입대 전 18일 오후 6시에 신곡 'Goodbye'를 발매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그리의 군 입대 소식으로 아쉬웠을 팬들과 대중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만능 엔터테이너' 그리가 입대 전 마지막 신곡 'Goodbye'를 통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리가 입대 전 마지막 싱글 ‘Goodbye’를 발매한다.
지난 11일, 그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bye / 2024.07.18 6PM 오랜만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LA로 여행을 떠난 그리의 모습이 담겼는데, 그리는 파란색 니트에 선글라스를 쓰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그리는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를 통해 오는 7월 29일 해병대에 입대한다고 밝혔는데, 입대 전 18일 오후 6시에 신곡 ‘Goodbye’를 발매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신곡 ‘Goodbye’는 지난 2022년 11월에 발매한 ‘How Do We Better’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그리의 군 입대 소식으로 아쉬웠을 팬들과 대중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본인만의 음악색을 차곡차곡 쌓아가는 것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그리가 입대 전 마지막 신곡 ‘Goodbye’를 통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그리의 신곡 ‘Goodbye’는 오는 1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법의 성’ 김미려 “어릴 적 성추행 경험 多…자녀에 성교육 열심히 했다”
- 카리나♥안준모, 결혼 3년 만에 ‘폭탄 선언’?
- 조윤희 “재결합으로 둘째 임신? 완전 가짜” 전노민 “난 22세 연하와 재혼한다더라”(이제 혼
- 법정 꽉 메우고 탄원서 100장 제출…김호중 첫 공판에 ‘트바로티’ 지킴이 자처한 아리스 [SS현
- ‘징맨’ 황철순, 교제폭행으로 징역 1년 실형 선고…법정 구속
- 한예슬, 2주만에 마침표 찍었다 “더 이상은 못하겠어...다이어트 힘들다”
- 정영주, 교사체벌로 청력 상실 “주전자에 맞고 기절, 청력 30% 남아”(라디오스타)
- ‘이선균 협박’ 유흥업소 여실장, 마약혐의 징역 2년 구형...“처벌 전력 있어”
- ‘핸섬파파’ 송중기, 두 아이 아빠 된다…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둘째 임신
- 천만 유튜버 쯔양, 노예 5년…전 대표에 폭행·불법촬영·갈취 피해 “미정산금 40억원, 녹취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