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아들 그리, 29일 해병대 입대 확정…18일 ‘굿바이’ 신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구라 아들이자 가수 그리가 해병대 입대 전 마지막 싱글을 발매한다.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본인만의 음악색을 차곡차곡 쌓아가는 것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그리가 입대 전 마지막 신곡 'Goodbye'를 통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방송인 김구라 아들이자 가수 그리가 해병대 입대 전 마지막 싱글을 발매한다.
그리는 7월 11일 공식 계정에 ‘Goodbye / 2024.07.18 6PM 오랜만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LA로 여행을 떠난 그리의 모습이 담겼다. 그리는 파란색 니트에 선글라스를 쓰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리는 7일 개인 채널 ‘그리구라’를 통해 7월 29일 해병대에 입대한다고 밝혔다. 입대 전 18일 오후 6시 신곡 ‘Goodbye’를 발매한 후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신곡 ‘Goodbye’는 그리가 2022년 11월에 발매한 ‘How Do We Better’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그리의 군 입대 소식으로 아쉬웠을 팬들과 대중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본인만의 음악색을 차곡차곡 쌓아가는 것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그리가 입대 전 마지막 신곡 ‘Goodbye’를 통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피크타임’ 김현재→홍현희 이나은 츄 “학폭 제가요?” ★거짓 폭로 몸살史[이슈와치]
- ‘강남♥’ 이상화, 근육 다 어디로? 이젠 여리여리 걸그룹 비주얼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폭행 협박 익숙, 수익 갈취” 쯔양 눈물의 충격 고백…떼인 정산금 40억[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