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에너지, 군산 지역 학생 81명에 장학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GC에너지(005090)는 지난 11일 전북 군산 사업장에서 지역 학생 81명에게 총 7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표영희 SGC에너지 부사장을 비롯해 장학생과 교사, 학부모 등이 참석했다.
SGC에너지는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군산 지역 학생을 대상으로 연 2회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은경 기자] SGC에너지(005090)는 지난 11일 전북 군산 사업장에서 지역 학생 81명에게 총 7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표영희 SGC에너지 부사장을 비롯해 장학생과 교사, 학부모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선정된 장학생은 대학생 7명, 고등학생 40명, 중학생 32명, 초등학생 2명이며 이들은 발전소 주변 학교와 지방자치단체의 추천을 받아 선정됐다.
SGC에너지는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군산 지역 학생을 대상으로 연 2회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2009년부터 장학사업을 전개해오며 약 2000명의 학생에게 총 12억원이 넘는 장학금을 전달했다.
표영희 부사장은 “앞으로도 꾸준히 장학사업을 전개해 많은 지역 인재들이 학업에 매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할 것”이라며 장학생들에게 “끊임없이 꿈꾸고 도전하라”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SGC에너지는 매년 겨울나기 연탄 및 김장 지원, 명절맞이 백미 지원, 주택용 소방시설 기증, 에너지 취약 계층을 위한 전기 요금 및 난방비 보조 사업 등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지역 사회 공헌 사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SGC숲 만들기, 군산 경포천 하천 정화 활동 등 탄소중립을 위한 환경 보전 활동도 전개한다.
김은경 (abcd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만30원 확정" 내년 최저임금 1만원 돌파…월 209만6270원(종합)
- 이근 “내가 구제역 핸드폰 박살내, 쯔양 녹취록 유출”
- "새벽배송 말렸는데" 40대 여성 결국...익산 실종 대학생 '불빛'
- 과외 女교사는 왜 남학생을 죽였나…“관계 들키면 안돼” [그해 오늘]
- 조국 "가발은 죄 아냐"… 한동훈 토론회 사진 올렸다 '빛삭'
- “정떨어진다”... 사과에도 홍명보 향한 싸늘한 팬심
- 직원 실수 넘어갔더니, 운명이 바뀌었다.. '21억 당첨'
- 테슬라 8.4% 급락…"로보택시 출시 일정 8월→10월 연기"(종합)
- [단독]韓 3대 연기금·KIC 해외투자 800조 육박...‘세금폭탄’ 공동대응
- “너 죽는다 오지마!” 목만 내민 엄마의 절규…아들은 오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