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혜♥’ 김해준, 10월 결혼 앞두고···“첫사랑과 만난 거 같아”
개그맨 김해준이 여자친구 김승혜 언급에 당황해했다.
12일 김준현의 개인 유튜브 채널 ‘낭만돼지 김준현’에는 ‘맛있는 녀석들 돼지파티! 몸무게 총합 400kg! 침샘폭발 레전드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문세윤·황제성·김해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김준현·임한별과 게스트 3인방은 춘천 닭갈비 떡볶이 먹방에 나섰다. 김해준은 맛 표현에 긴장감을 표하더니 “훨씬 더 세련되고 떡볶이보다 업그레이드 된 맛”이라고 말했다. 이에 선배들의 칭찬을 기대하며 “어때요? 음유시인 같았어요?”라고 물었으나, 문세윤은 이를 무시한 채 다시 한 번 “맛 표현 좀 들어볼까요?”라며 김해준을 놀렸다.
당황한 김해준은 “어 이게...처음 봤을 때 매콤할 줄 알았다”며 “근데 딱 입에 넣는 순간 매콤함과 달달함 사이. 아주 기가막히게 어울리는 거 같다. 다시 한 번 첫 사랑과 만난 거 같은(느낌)”이라고 표현했다.
이에 문세윤은 “자꾸 그러면 지금 사랑은 싫어하지 않겠냐”며 김해준과 열애 중인 김승혜를 언급했다.
다시 한 번 당황한 김해준은 “아니아니 그러니까. 첫 사랑의 어떤 좋은 기억. 다들 그런 기억이 있다”라고 답하며 상황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김해준과 김승혜는 1987년생 동갑내기 개그맨 커플로 지난 5일, 10월 결혼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연극 무대에서 만나 1년 넘게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해준은 2018년 tvN ‘코미디 빅리그’로 데뷔했으며,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최준, 쿨제이 등의 ‘부캐’로 인기를 끌었다. 현재는 코미디TV ‘더(THE) 맛있는 녀석들’ KBS 2TV ‘팝업상륙작전에’ 출연 중이다.
김승혜는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이후 2014년에는 KBS 29기 공채 개그맨에 합격해 ‘개그콘서트’에 출연했다. 현재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이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