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복근 플러팅 퍼포먼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DKB/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가 미니 8집 'Urban Ride(얼반 라이드)'의 타이틀곡 'Flirting X(플러팅 엑스)'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메인 댄서 희찬을 주축으로 다크비가 신곡 'Flirting X' 안무를 펼치고 있다.
멤버들이 100% 창작한 안무로 한층 특별함을 더하는 가운데, 다크비는 시원한 록 사운드에 맞춰 칼각 군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상에는 메인 댄서 희찬을 주축으로 다크비가 신곡 'Flirting X' 안무를 펼치고 있다. 멤버들이 100% 창작한 안무로 한층 특별함을 더하는 가운데, 다크비는 시원한 록 사운드에 맞춰 칼각 군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다크비의 시그니처로 자리매김한 풀파워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복근을 깜짝 공개하는 포인트 안무 '플러팅 춤' 직전에 영상이 끊겨 궁금증을 높인다.
'Urban Ride'는 다크비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7집 'HIP(힙)'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다크비는 작사, 작곡, 안무 창작이 모두 가능한 크리에이티브돌로서 이번 앨범 역시 높은 참여도를 자랑한다. 타이틀곡 'Flirting X'에는 리더 이찬이 작사 및 작곡진에 이름을 올렸다. 수록곡 '나그네 (Traveler)'에는 GK가, 'LET'S DANCE(렛츠 댄스)'에는 이찬, D1, GK가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한층 발전한 음악적 성장을 증명한다.
다크비는 컴백마다 각종 글로벌 지표에서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앨범 발매뿐 아니라 내달 3일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타이베이를 거쳐 미주와 유럽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2024 DKB WORLD TOUR [DARK STRANGE]'를 개최한다.
다크비의 미니 8집 'Urban Ride'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은혜, 40대 안 믿겨…리즈 갱신하는 청순 미모 [DA★]
- 나이 밝힌 ‘43세’ 이가령, 아찔한 볼륨 몸매 [DA★]
- 이단 교회女 실종사건, “시체라도 가져와 봐” 뻔뻔 충격 (용형사3)
- 홍석천 화났다, “이 개X아” 충격 DM→법적대응 [종합]
- 카리나♥안준모, 폭탄 선언 “결혼 3년 만에…” (패밀리가 왔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