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손익분기점 넘었다

안병길 기자 2024. 7. 12. 08: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핸섬가이즈’ 스틸. NEW



‘핸섬가이즈’가 손익분기점 110만 명을 돌파했다.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과 ‘상구’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가 실 관람객들의 자발적 입소문에 힘입어 7월 11일(목) 손익분기점을 돌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핸섬가이즈 ’는 7월 11일(목) 오후 5시 기준 누적 관객 수 1,100,329명을 넘어서며 손익분기점 110만 명을 돌파했다.

영화 ‘핸섬가이즈 ’는 개봉 1주 차에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것을 시작으로 2주 차에는 한국 영화 좌석 판매율 1위를 기록한데 이어 개봉 첫 주 금~토 박스오피스를 2주 차에 자체 경신하는 기록을 이어갔다. 3주 차에는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한데 이어 7월 11일(목) 손익분기점인 110만 명을 넘어서는 흥행을 선보이고 있다.

영화 ‘핸섬가이즈’ 포스터. NEW



이로서 2024년 개봉한 ‘파묘 ’, ‘범죄도시4 ’ 등의 작품에 이어 손익분기점을 넘긴 영화로 자리매김하며 다가오는 3주 차 주말 흥행에 관심이 쏠린다.

‘핸섬가이즈’의 계속되는 흥행에 더욱 힘을 싣는 것은 바로 실 관람객의 계속되는 호평이다.

개봉 3주 차를 지나고 있음에도 극장 예매 사이트 및 SNS에는 관객들의 리뷰와 호평, 적극 추천과 N차 관람 다짐 등 뜨거운 반응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관객들은 “올해 본 영화 중에 제일 웃겼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흐******), “관객수 500만은 넘어야 될 영화. 학생 괜찮아요?ㅋㅋ”(씨매**), “진짜 너무 웃김 중반부터 다들 웃는 소리 들림”(태히*****), “웃다가 끝났음, 낄낄낄 계속 웃게 됨ㅋㅋㅋ”(ji******)과 같이 호응을 보냈다.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핸섬가이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