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 캐릭터 품은 팀K리그 유니폼, 12일 사전 예약 판매 시행 ‘100장 한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31일 쿠팡플레이시리즈 첫 번째 경기에서 토트넘과 맞대결하는 팀K리그(K리그 올스타)의 유니폼은 검은색과 금색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에 따르면 이번 유니폼 제작은 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 아디다스의 3자 콜라보로 이뤄졌다.
유니폼 상의 가슴에는 팀K리그 엠블럼과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상품인 배드바츠마루가 들어가 있다.
팀K리그 유니폼은 세븐일레븐 공식 애플리케이션 '세븐앱'으로 12일 오후 2시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용일 기자] 오는 31일 쿠팡플레이시리즈 첫 번째 경기에서 토트넘과 맞대결하는 팀K리그(K리그 올스타)의 유니폼은 검은색과 금색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에 따르면 이번 유니폼 제작은 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 아디다스의 3자 콜라보로 이뤄졌다.
K리그는 지난달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업무 협약을 맺은 적이 있다.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시행 중인데 이번 유니폼 제작에도 힘을 합쳤다. 유니폼 상의 가슴에는 팀K리그 엠블럼과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상품인 배드바츠마루가 들어가 있다. 상의 후면과 하의에 들어간 배번엔 헬로키티와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등이 모였다. 이밖에 유니폼 상의 하단에는 K리그 공식 후원사 EA스포츠의 대표 축구 게임 ‘FC온라인’ 로고를 새겼다.
유니폼 모델은 올 시즌 K리그 ‘10대 돌풍 주역’인 고교생 양민혁(강원FC)이 나섰다. 그는 토트넘전을 앞두고 팬이 뽑은 ‘쿠플영플’에 선정, 가장 먼저 팀K리그 선수단에 이름을 올렸다. 팀K리그 유니폼은 세븐일레븐 공식 애플리케이션 ‘세븐앱’으로 12일 오후 2시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행한다. 사전 예약 판매 수량은 100장 한정이다. 팀K리그 유니폼 정식 판매 정보는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kyi048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법의 성’ 김미려 “어릴 적 성추행 경험 多…자녀에 성교육 열심히 했다”
- 카리나♥안준모, 결혼 3년 만에 ‘폭탄 선언’?
- 조윤희 “재결합으로 둘째 임신? 완전 가짜” 전노민 “난 22세 연하와 재혼한다더라”(이제 혼
- 법정 꽉 메우고 탄원서 100장 제출…김호중 첫 공판에 ‘트바로티’ 지킴이 자처한 아리스 [SS현
- ‘징맨’ 황철순, 교제폭행으로 징역 1년 실형 선고…법정 구속
- 한예슬, 2주만에 마침표 찍었다 “더 이상은 못하겠어...다이어트 힘들다”
- 정영주, 교사체벌로 청력 상실 “주전자에 맞고 기절, 청력 30% 남아”(라디오스타)
- ‘이선균 협박’ 유흥업소 여실장, 마약혐의 징역 2년 구형...“처벌 전력 있어”
- ‘핸섬파파’ 송중기, 두 아이 아빠 된다…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둘째 임신
- 천만 유튜버 쯔양, 노예 5년…전 대표에 폭행·불법촬영·갈취 피해 “미정산금 40억원, 녹취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