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반 수입만 20억' 변진섭, 고급 빌라 공개 "백지영도 알아본 집" ('지금, 이 순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변진섭이 "1990년대에 음반 수익만 10억에서 20억 원 정도였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11일 방송된 tvN STORY '지금, 이 순간'에는 대한민국 대표 발라드 가수이자 대한민국 최초 공식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변진섭이 6대 '리빙 레전드'로 출연했다.
여기에 변진섭의 트로피 전시장까지 공개, 대한민국 최초로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 수상했던 그날의 트로피부터 대표곡 '희망사항'으로 받은 수많은 상들이 전시되어 있어 당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변진섭이 "1990년대에 음반 수익만 10억에서 20억 원 정도였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11일 방송된 tvN STORY '지금, 이 순간'에는 대한민국 대표 발라드 가수이자 대한민국 최초 공식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변진섭이 6대 '리빙 레전드'로 출연했다.
이날 변진섭은 방배동 고급 아파트를 최초로 공개했다.
변진섭의 새로 이사간 방배동 자택은 산에 둘러싸인 거대한 신축 빌라로, 철통 보안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멤버들은 "이사온지 얼마 안된 것 같다. 신축 냄새가 물씬난다"고 말했다. 또한 앞서 백지영도 개인적으로 보러 왔던 집이라고.
이어 변진섭 집의 내부를 보던 멤버들은 "모델하우스 같다"면서 놀라워했다. 통창이 딸린 널찍한 거실에 북유럽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가구들로 가득했으며, 반전 비밀 공간인 복층까지 갖춰져 있었다. 여기에 변진섭의 트로피 전시장까지 공개, 대한민국 최초로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 수상했던 그날의 트로피부터 대표곡 '희망사항'으로 받은 수많은 상들이 전시되어 있어 당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이날 아이돌급 비주얼의 꽃미모 소유자 변진섭의 둘째 아들 변재준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변재준은 국내 1호 남자 아티스틱 스위밍 선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라고.
변진섭은 "내 20대 때랑 닮지 않았느냐"고 붕어빵 아들이라고 자랑했다. 이에 변재준은 "저는 엄마를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친구들이 찍어준 사진을 보면 아빠 얼굴이 있긴 하다"고 전했다. 이어 변재준은 아빠 변진섭에 대해 "다정하시고 제 고민도 들어주신다. 따뜻한 아빠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아들을 위해 변진섭이 만들어준 초호화 연습실도 공개했다. 연습실에서 변진섭과 아들은 '로라'를 함께 열창해 보는 이들에게도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한편 이날 변진섭은 1980년대 가요계를 평정했던 명곡에 숨겨진 스토리를 나눴다. 변진섭의 대표곡인 '희망사항'이 탄생된 비하인드와 발라드라는 장르가 변진섭에서 시작되었다는 비화, 또 뜨거운 인기 때문에 발생한 안전사고로 인해 이사를 해야 했던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특히 변진섭은 1990년대 연예인 소득 1위였다며 "당시 음반 수익만 10억에서 20억 원 정도"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변진섭은 "그런데 문제는 당시에는 돈에 대한 개념이 없었다. 그래서 돈을 엄마, 아빠에게 맡겼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은 돈에 대한 개념이 많이 생겼는데 돈이 안 들어온다"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 소원은” 박수홍, 얼마나 원통했으면..친형 앞에 두고 한 말
- “뭔가 난도질 당하는 느낌, 이젠 나는 없다” 홍명보 감독의 한국 축구, 아쉽게 막내린 울산의 시간
- 한혜진·이혜성 공개 열애 전현무 “립스틱 맛 다 기억나” 깜짝 고백 (독…
- 정준영 佛 클럽 영상 공개..외국女 껴안고 진한 스킨십 ‘충격’
- [SC이슈]쯔양, 매번 팔뚝에 멍 있었네…'폭행→업소 강제 착취' 전남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