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결혼' 김해준, "♥김승혜가 싫어하지 않겠냐" 지적에 '당황' ('낭만돼지')[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해준이 '예비 신부' 김승혜 이야기가 나오자 크게 당황했다.
그러자 문세윤은 "자꾸 그러면 지금 사랑은 싫어하지 않겠냐"고 지적하며 김해준의 예비 신부인 김승혜를 언급했다.
한편 김해준 소속사 메타코미디는 지난 5일 "김해준과 김승혜는 오는 10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고 결혼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김해준이 '예비 신부' 김승혜 이야기가 나오자 크게 당황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낭만 돼지 김준현'에는 '맛있는 녀석들 돼지파티! 몸무게 총합 400kg! 침샘 폭발 레전드 먹방!'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김해준은 떡볶이 맛 표현을 해달라는 요청에 "딱 봤을 때는 매콤한 줄 알았다. 근데 딱 입에 넣는 순간 매콤함과 달달함 사이의 조화가 아주 기가 막히게 어울리는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다시 한번 첫사랑이 내 입으로 탁 만난 느낌"이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문세윤은 "자꾸 그러면 지금 사랑은 싫어하지 않겠냐"고 지적하며 김해준의 예비 신부인 김승혜를 언급했다.
당황한 김해준은 "아니다. 첫사랑의 어떤 좋은 기억. 다들 그런 기억이 있다. 그런 것처럼 딱 마주쳤을 때 이야기를 하는 거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임한별에게 도움을 요청하듯 "어떤 말인지 알지 않냐. 진짜 이쪽(문세윤) 보기 싫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황제성은 "옷을 갈아입었는데 더 더워하는 거 같다. 땀이 더 난다. 옷은 시원해졌는데 얼굴이 장마"라며 땀을 뻘뻘 흘리는 김해준을 놀렸다.
이에 김해준은 "형들은 그냥 딱 일주일에 한 번만 보는 게 좋은 거 같다. 진심으로. 일주일에 한 번이 딱 좋다. 이번 주에 너무 많이 봤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황제성은 "해준이가 너무 좋은 게 받아치는 스킬이 없다. 자연 상태다. 그래서 완전 날것 그대로의 당황함과 리액션이 너무 좋아서 나는 해준이를 너무 사랑한다"며 웃었다.
한편 김해준 소속사 메타코미디는 지난 5일 "김해준과 김승혜는 오는 10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고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두 분의 결실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으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1987년생 동갑내기인 김해준과 김승혜는 연극 무대에서 만나 1년 넘게 교제하다가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으며, '개그맨 부부'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김해준은 2018년 tvN '코미디 빅리그'로 데뷔했으며,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최준, 쿨제이 등의 '부캐'로 인기를 끌었다. 현재는 코미디TV '더(THE) 맛있는 녀석들', KBS 2TV '팝업상륙작전에' 출연 중이다.
김승혜는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이후 2014년에는 KBS 29기 공채 개그맨에 합격해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현재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 소원은” 박수홍, 얼마나 원통했으면..친형 앞에 두고 한 말
- “뭔가 난도질 당하는 느낌, 이젠 나는 없다” 홍명보 감독의 한국 축구, 아쉽게 막내린 울산의 시간
- 한혜진·이혜성 공개 열애 전현무 “립스틱 맛 다 기억나” 깜짝 고백 (독…
- 정준영 佛 클럽 영상 공개..외국女 껴안고 진한 스킨십 ‘충격’
- [SC이슈]쯔양, 매번 팔뚝에 멍 있었네…'폭행→업소 강제 착취' 전남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