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영, 사기결혼 전말 공개 “전남편 빚만 20억, 내가 네 번째 아내” (특종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현영이 사기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7월 11일(수)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서 개그우먼 김현영이 사기결혼에 대해 밝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전원주가 결혼에 대해 말하자, 김현영이 "집에 아픈 언니가 와 있다. 4년 됐다. 큰언니가 우울증이 심해서 같이 산다"라고 밝혔다.
김현영이 "점점 '결혼은 힘들겠구나'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하자, 전원주가 "시집 안 가는 이유가 있구나"라며 이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김현영이 사기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7월 11일(수)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서 개그우먼 김현영이 사기결혼에 대해 밝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김현영은 배우 전원주를 만나 함께 식사를 했다. 전원주가 결혼에 대해 말하자, 김현영이 “집에 아픈 언니가 와 있다. 4년 됐다. 큰언니가 우울증이 심해서 같이 산다”라고 밝혔다. 전원주는 “언니가 동생을 거둬야지, 동생이 언니를 거두는 게 어디 있나”라며 안타까워했다. 김현영이 “점점 ‘결혼은 힘들겠구나’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하자, 전원주가 “시집 안 가는 이유가 있구나”라며 이해했다.
또한, 김현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과거 비행기에서 만난 사람에게서 소개를 받고 결혼했다고 밝혔다. 그는 “결혼하고 한 달 됐는데 집에 압류 딱지가 붙더라. 곗돈 타서 주고, 여기저기서 빌려서 메꿨다. 3억 원 가까이 됐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빚이 20억 더 있었다는 것.
김현영은 “이혼을 해준다고 해서 고맙더라. 혼인신고를 전남편 혼자 했었다. 이혼할 때 보니까 내가 네 번째 여자였더라. 호적에 다 올라갔을 줄은 몰랐다. 너무 충격이었다. ‘죽을 수도 있겠다’ 생각했다”라며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이후 선을 몇 번 봤지만, 또다시 사기당할까 봐 걱정된다며 트라우마를 고백했다.
iMBC 김혜영 | MBN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특종세상' 이경심 "연예계 떠난 뒤 결혼.. 골프 사업으로 20억 손해"
- '책받침 여신' 이경심 "치매 투병 母 별세…유품 정리 못해"(특종세상)
- 돼지 아빠 "돼지 가족 키우게 된 이유? 사람에게 배신"(특종세상)
- 수의학 전공한 러시아 아내 폴리나, 韓 배송 기사 된 사연(특종세상)
- 황덕재, 연기 쉬고 산장 지기가 된 근황 "재산 200만원 남아"(특종세상)
- 김민정 "이혼 후 카메라 울렁증.. 남편이 자신감 올려줘"(특종세상)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