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4% 할인···카드사 '워터파크 혜택' 봇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드사들이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앞다퉈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한카드도 전국 23개 워터파크를 대상으로 시즌 종료일까지(업체별 상이) 전월 실적 조건 없는 현장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나카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유명 워터파크 입장권 최대 69% 할인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은 오션월드 동반 1인 무료
삼성·롯데·하나 등도 이벤트 선봬
카드사들이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앞다퉈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1일 금융권에 따르면 KB국민카드는 KB페이(비씨·선불카드 제외)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조이풀 서머’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오션월드에서 입장료 결제 시 50% 할인은 물론 온라인 예약 고객 전원에게 구명조끼를 무료로 지급한다. 캐리비안베이에 방문하는 경우 9월 8일까지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경주월드 캘리포니아비치에서는 9월 1일까지 얼리버드 스마트 예약 시 최대 7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도 전국 23개 워터파크를 대상으로 시즌 종료일까지(업체별 상이) 전월 실적 조건 없는 현장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션월드에서는 1인 입장권 정상가 구매 시 동반 1인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용평 워터파크 입장권도 최대 40% 할인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13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롯데워터파크 이용 시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최대 45%까지 우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역시 지난달 이용 실적이 20만 원 이상인 경우 이달 27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롯데워터파크에서 카드 소유자 본인 입장권은 50% 할인해주고 동반 3인까지 40% 할인해준다. 하나카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유명 워터파크 입장권 최대 69% 할인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
박지수 기자 sy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돌 “AI 출현 후 창의성에 대한 경외심 사라져”
- '장타 루키' 이동은, 9언더 강렬한 출발
- 트럼프 막내아들 배런, 유세 거들며 정치무대 데뷔
- '손흥민·황희찬 죽이겠다' 섬뜩한 '살인 예고글'…경찰, 내사 전격 착수
- 쯔양 '전 남친 '불법촬영' 협박에 술집서 일하기도…40억 뜯겨' 눈물 고백
- 버즈 민경훈, 11월 새신랑 된다…“예비신부는 방송계 종사자”
- 미국 여행 '필수템' 사왔는데…캐리어에 자물쇠가 '철컥' 직원에 불려 간 이유는
- '아침에 일어날 때 저들 생각이 나지 않았으면'…친형 재판 출석한 박수홍
- '무료배달' 경쟁 탓?…배달의민족, 중개수수료 3%P 올린다
- [영상] '브레이크 밟았는데 먹통이었다'…페달 블랙박스 속 그가 밟은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