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엠카' 통해 '클락션' 첫 공개 화려한 귀환

황소영 기자 2024. 7. 11. 21: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카' (여자)아이들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신곡 '클락션 (Klaxon)'으로 돌아왔다.

(여자)아이들은 1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7집 'I SWAY' 타이틀곡 '클락션 (Klaxon)'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날 무대에 앞서 진행된 미니 팬미팅에서 (여자)아이들은 "'클락션 (Klaxon)'은 클락션을 빵 울리듯 사랑을 고백하는 당돌하고 귀여운 가사가 포인트인 (여자)아이들 표 서머 댄스곡이다"라고 신곡을 소개하는가 하면, 일명 '짱구춤'이라고 불리는 챌린지 안무를 소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본 무대에 등장한 (여자)아이들은 힙합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한 5인 5색 비주얼을 뽐냈다. 소연의 짜릿한 도입부와 함께 리스너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은 이들은 청량한 멜로디에 걸맞은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서머 퀸'의 등장을 알렸다.

특히 타이틀 '클락션 (Klaxon)' 가사 속 주인공이 된 듯 당돌하면서도 귀여운 표정 연기를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은 빠져들 수밖에 없는 치명적인 매력미를 선사해 한여름 무더위를 잊게 만들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8일 미니 7집 'I SWAY'를 발매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