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배우 부부 탄생... 존 멀레이니♥올리비아 문, 결혼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의 코미디언이자 배우 존 멀레이니(John Mulaney)와 배우 올리비아 문(Olivia Munn)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멀레이니와 문은 2013년 동료 배우 세스 마이어스(Seth Meyers)의 결혼식에서 처음 만나 2021년 봄에 연애를 시작했다.
같은 해 9월 멀레이니는 마이어스의 쇼 'Late Night with Seth Meyers' 에 출연하여 아내 올리비아가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말한 적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정은비 기자] 미국의 코미디언이자 배우 존 멀레이니(John Mulaney)와 배우 올리비아 문(Olivia Munn)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10일 외신 CNN에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말에 소규모 결혼식을 올렸다고 전해졌다.
보도에 따르면 결혼식은 뉴욕 주에 있는 친구의 집에서 열렸다. 결혼식에는 두 사람의 아들과 증인 한 명만 참석했다.
멀레이니와 문은 2013년 동료 배우 세스 마이어스(Seth Meyers)의 결혼식에서 처음 만나 2021년 봄에 연애를 시작했다. 같은 해 9월 멀레이니는 마이어스의 쇼 ‘Late Night with Seth Meyers’ 에 출연하여 아내 올리비아가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말한 적 있다.
당시 알코올과 마약 문제가 있었던 멀레이니는 “올리비아와 이 아기는 회복 초기의 여정에서 나를 구해줬다”고 밝혔다.
21년 12월 올리비아는 두 사람 사이에서 태어난 아기의 사진을 올렸다.
한편, 20년 멀레이니는 “9월에 재활원에 갔고, 10월에 나왔고, 전처의 집에서 나왔다”며 전 부인 안나 마리텐들러(Anna Marie Tendler)와의 결별을 언급했다.
올리비아 문은 24년 4월 유방암 진단 후 5월 유방 절제술을 받았다. 당시 올리비아는 “조직검사 30일 후 양쪽 유방 절제술을 받았다.”며 “난 운이 좋았다. 선택의 여지가 있을 만큼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수슬을 받을 수 있었다”고 말한 적 있다.
멀레이니는 다큐멘터리 영화 '존 멀레이니 : 베이비 J', 버라이어티 '존 멀레이니와 도시락 친구들' 등에 출연했다. 올리비아는 영화 '러브 웨딩 리피트', '더 프레데터', '오피스 크리스마스 파티' 등에 출연하였다.
정은비 기자 jeb@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6세 은지원, 드디어 '재혼' 언급했다...팬들 깜짝
- "변우석·김혜윤, 실제로 서로 좋아해"...깜짝 증언 나왔다
- '9년째 불륜' 홍상수♥김민희, 새 근황 떴는데 '충격'입니다
- '음주운전' 신고한 시민 폭행한 40대 연예인...충격
- 65억 현금도 있어...김희철, 엄청난 재산 싹 공개했다
- 동생 사망후 힘들어했는데...DJ DOC 이하늘, 또 씁쓸한 소식
- 김호중 난리인데...女스타, '음주운전'으로 사람 죽였다 '충격'
- 가슴 부분 뻥 뚫린 수영복...가비, 꽉 찬 볼륨감 공개
- 박상민, 동료 연예인에 돈 떼였다...충격 폭로
- 현재 남편 돈으로 전남편 '옥바라지' 한 아내...충격 실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