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 "나솔 5060 연예인 특집? 출연 의사有...박병은 나왔으면" (비보)[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최화정이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면 박병은 같은 남성상을 원한다고 털어놨다.
11일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선 '[최화정 특집 1부] 비보 개국 공신 등판! 명랑 어른 최화정한테 다 물어봐'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송은이는 "우리 비보 채널은 50만 되는데 7년이 걸렸다"라고 말했고 김숙 역시 "김숙티비도 50만이 되는데 한 4년 걸렸다"라며 최화정의 채널 인기에 놀라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방송인 최화정이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면 박병은 같은 남성상을 원한다고 털어놨다.
11일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선 ‘[최화정 특집 1부] 비보 개국 공신 등판! 명랑 어른 최화정한테 다 물어봐’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최화정이 게스트로 출연해 송은이, 김숙과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최화정은 송은이에 대해 “나에게는 늘 아기 같고 그렇다. 그런데 무슨 방송에서 송은이 나이가 나오는데 깜짝 놀랐다”라고 말했고 김숙은 송은이가 51세의 나이가 됐다고 밝혔다. 이어 김숙은 “과거 화정 언니가 지천명 (50세) 됐다고 엄청 놀렸는데”라고 과거를 떠올리며 웃었다.
27년간의 라디오 DJ 활동을 마무리한 최화정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하는중으로 구독자 50만을 넘으며 인기 몰이 중이다. 송은이는 “우리 비보 채널은 50만 되는데 7년이 걸렸다”라고 말했고 김숙 역시 “김숙티비도 50만이 되는데 한 4년 걸렸다”라며 최화정의 채널 인기에 놀라워했다.
이어 최화정에게 궁금한 것들을 질문하는 코너가 진행된 가운데 ‘’연애 프로 50-60대 버전‘에 여자 게스트 후보로 최화정 언니가 언급되고 있는 것 아시나. 만약 연애 프로그램에 정식으로 섭외가 들어온다면 한다? 안 한다? 희망하는 남자게스트도 궁금하다’라는 질문이 나왔다.
이에 최화정은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이렇게 후보로 올라왔다는 게 영광스럽고 60넘은 여성이 라인업이 된다는 거는 너무 영광 아니냐”라고 흐뭇해했다.
이어 “나는 그럼 거기서 영자야? 옥순이야?”라고 물었고 ‘옥순’이란 대답에는 “근데 단지 미모로만 치기엔 내가 매력이 있지 않아?”라고 재차 물었다. 이에 김숙은 “그럼 옥숙으로 가겠다”라고 정리했고 이어 “나는 영철로 가겠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영철이는 진짜 영철이가 나와야 되는 거 아니냐”라는 송은이의 말에 최화정은 말을 더듬으며 “영철이도 들어가?”라는 반응을 보이며 폭소를 자아냈다.
“그럼 언니가 원하는 게스트는 누구냐?”라는 질문에 최화정은 주저 없이 “나는 박병은 이런 사람 좋지 않아?”라고 대답했다. 김숙은 “박병은 씨가 뭐로 유명한지 아시나? 연예인들 중에 낚시가 1위다. 그래서 언니랑 나랑 보는 눈이 비슷하다. 언니가 인어공주가 되면 된다”라고 말했고 최화정은 “난 될 수 있지”라고 흐뭇해했다. 이에 김숙은 “박병은 씨 너무 좋다. 내가 낚시에 빠졌으니까 밑작업을 해보겠다”라고 밝혀 기대를 자아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비보티비'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보다 1분 더"…최준용, 아내 배변 주머니에 뽀뽀한 사랑꾼 ('금쪽상담소') [종합]
- 김희선 딸, '유튜버' 되나?...놀라운 근황 전했다
- 방금 전해진 소식...스타 커플, 내년 5월 결혼한다
- '재혼' 커플 탄생...연예계 축하 물결
- 여자 아이돌, 더 노출하려다 심각한 상황 처했습니다..
- 가슴 수술 고백 후...파격 비키니 자태 공개한 女스타
- 46세 은지원, 드디어 '재혼' 언급했다...팬들 깜짝
- "변우석·김혜윤, 실제로 서로 좋아해"...깜짝 증언 나왔다
- '9년째 불륜' 홍상수♥김민희, 새 근황 떴는데 '충격'입니다
- '음주운전' 신고한 시민 폭행한 40대 연예인...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