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팬미팅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영석 PD가 팬미팅을 진행한다.
11일 CJ ENM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나영석 PD의 팬미팅을)하반기 목표로 준비 중인 것은 맞고, 자세한 내용은 추후 정리되는대로 채널십오야를 통해 말씀드리도록 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앞서 나영석 PD는 '백상예술대상' 후보에 오른 후 "만약 수상을 한다면 600만 넘는 구독자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겠다"며 "고척돔을 빌리는 데 얼마냐"고 '고척동 팬미팅'을 먼저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CJ ENM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나영석 PD의 팬미팅을)하반기 목표로 준비 중인 것은 맞고, 자세한 내용은 추후 정리되는대로 채널십오야를 통해 말씀드리도록 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앞서 나영석 PD는 ‘백상예술대상’ 후보에 오른 후 “만약 수상을 한다면 600만 넘는 구독자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겠다”며 “고척돔을 빌리는 데 얼마냐”고 ‘고척동 팬미팅’을 먼저 언급했다.
이후 수상을 하자 “고척돔은 무리”라며 “규모를 축소해서 현실적인 공간을 찾을 것”이라고 정정한 바 있다.
한편 나영석 PD는 KBS2 ‘1박 2일’을 시작으로 tvN ‘삼시세끼’ 시리즈, ‘꽃보다’ 시리즈, ‘신서유기’ 등을 통해 스타 PD로 큰 사랑을 받았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영계 "9900원" vs 노동계 "1만1150원"…최저임금 2차 수정안(상보)
- 파월 "2%까지 기다리지 않을수도"…9월 금리인하 현실화하나
- 파월 이어 이창용도 금리인하 신호…환율·서울집값은 '발목'
- 쯔양, 과거 영상 온통 ‘피멍+상처’…“매일 맞으면서 먹방했다”
- "피 뽑을 필요 없는 혁신인데"…갤링·워치7, 혈당측정 왜 빠졌나
- '금사과' 끝? 햇사과 출하 시작…"생산량 많아 가격 떨어질 것"[르포]
- 손흥민·황희찬 겨눈 섬뜩한 ‘살인 예고’에…경찰 내사 착수
- "사랑받기 위해 뭐든 했다" 울먹인 전청조…檢, 15년 구형
- 자식 일곱인데 세탁기 없고 술 마실 돈만 있던 부부
- 프로야구도 사생활 폭로..."국내 출신 선수, 교제 후 낙태 강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