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X김선호 '폭군', 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훈정 감독의 신작 '폭군'이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
공개된 포스터는 ‘폭군 프로그램‘의 샘플 탈취를 의뢰받은 기술자 자경(조윤수 분)의 강렬한 옆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비 오는 밤, 예기치 못한 배달사고가 벌어지면서 시작된다. 사고로 인해 사라진 물건의 정체는 바로 “일명 폭군 프로그램이라는 초인 유전자 약물”의 마지막 샘플이다.
폭군 프로그램에 관련된 걸림돌을 제거하려는 청소부 임상(차승원 분)부터 비밀리에 프로그램을 운영해온 설계자 최국장(김선호 분), 샘플을 가로채기 위해 나선 추격자 폴(김강우 분), 그리고 샘플 탈취를 의뢰받은 기술자 자경까지. 폭군 프로그램’의 샘플이 사라졌다는 소식에 일제히 움직이기 시작한 네 사람의 모습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 열전을 예고한다.
‘폭군’은 8월 14일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총 4개의 에피소드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영계 "9900원" vs 노동계 "1만1150원"…최저임금 2차 수정안(상보)
- 파월 "2%까지 기다리지 않을수도"…9월 금리인하 현실화하나
- 파월 이어 이창용도 금리인하 신호…환율·서울집값은 '발목'
- 쯔양, 과거 영상 온통 ‘피멍+상처’…“매일 맞으면서 먹방했다”
- "피 뽑을 필요 없는 혁신인데"…갤링·워치7, 혈당측정 왜 빠졌나
- '금사과' 끝? 햇사과 출하 시작…"생산량 많아 가격 떨어질 것"[르포]
- 손흥민·황희찬 겨눈 섬뜩한 ‘살인 예고’에…경찰 내사 착수
- "사랑받기 위해 뭐든 했다" 울먹인 전청조…檢, 15년 구형
- 자식 일곱인데 세탁기 없고 술 마실 돈만 있던 부부
- 프로야구도 사생활 폭로..."국내 출신 선수, 교제 후 낙태 강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