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북구 우창동, '건강충전! 보양데이!' 삼계탕 나눔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시 우창동지역사회 보장협의체는 초복을 앞두고 관내 취약계층 독거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건강 충전! 보양 데이!' 삼계탕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정명숙·김지현 우창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포항시 우창동지역사회 보장협의체는 초복을 앞두고 관내 취약계층 독거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건강 충전! 보양 데이!’ 삼계탕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사회 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우창동 자원봉사 거점센터 회원, 창포 종합사회복지관 실습생 등 30여 명이 참여해 한약재와 신선한 재료로 만든 삼계탕을 독거 어르신 300세대에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이번 삼계탕 나눔행사의 재원은 우창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함께모아 행복금고' 모금사업을 통한 주민들의 성금으로 마련됐다.
한 어르신은 "혼자 생활하다 보면 끼니를 거르기 일쑤인데, 이렇게 영양 가득한 삼계탕을 대접받아 올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정명숙·김지현 우창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폴더블과 AI의 결합"…삼성, 더 얇고 가벼워진 '갤Z 플립·폴드6' 공개
- '숏단발로 싹뚝'…나나, 옅어진 타투 만큼 살아난 '세계 2위 미모' [엔터포커싱]
- "한샘의 추락"…가구업계에 불어닥친 '돌풍'
- 쯔양 "전 남친이 4년간 불법촬영·협박…방송도 맞으면서 했다" 폭로
- [결혼과 이혼] 공무원 남편의 '알콜중독'…이혼하자니 '빚만 잔뜩'
- 동탄서도 사전청약 취소...당첨자 '날벼락'
- 남의 집 애는 금방 큰다더니…'부산행' 공유 딸 김수안, 소녀에서 숙녀로 '폭풍성장' [엔터포커싱
- "이제 보니 온 팔에 멍이네" 쯔양 과거 영상들 재조명
- '재혼 전 친딸' 돕는 아내…남편은 "재산 빼돌리나?" [결혼과 이혼]
- 위메프 "정산금 지연은 시스템 문제…12일까지 정상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