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4인4색 아우라… 앙코르 콘서트 개별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VANNER)가 서울 앙코르 콘서트의 역대급 분위기를 알리는 개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배너는 1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는 27~2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단독 앙코르 콘서트 '더 플래그: 에이 투 브이'(THE FLAG : A TO V)의 강렬한 분위기를 예고하는 개별 포스터를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너는 1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는 27~2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단독 앙코르 콘서트 ‘더 플래그: 에이 투 브이’(THE FLAG : A TO V)의 강렬한 분위기를 예고하는 개별 포스터를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공개된 개별 포스터에서 배너의 태환, GON, 혜성, 영광은 컬러풀한 조명 속 자체 발광을 유발하는 물오른 비주얼로 꽉 찬 매력을 안기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블랙 수트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한 깔끔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인 포스를 드러내 앙코르 콘서트에서 펼쳐질 다채로운 매력들을 예고했다.
배너는 이번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인기 히트곡 ‘잭팟’(JACKPOT), ‘폼’(2023 Ver.), ‘비 마이 러브’(Be My Love), ‘퍼포머’(PERFORMER) 등을 화려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로 쉴 새 없이 풀어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영계 "9900원" vs 노동계 "1만1150원"…최저임금 2차 수정안(상보)
- 파월 "2%까지 기다리지 않을수도"…9월 금리인하 현실화하나
- 파월 이어 이창용도 금리인하 신호…환율·서울집값은 '발목'
- 쯔양, 과거 영상 온통 ‘피멍+상처’…“매일 맞으면서 먹방했다”
- "피 뽑을 필요 없는 혁신인데"…갤링·워치7, 혈당측정 왜 빠졌나
- '금사과' 끝? 햇사과 출하 시작…"생산량 많아 가격 떨어질 것"[르포]
- 손흥민·황희찬 겨눈 섬뜩한 ‘살인 예고’에…경찰 내사 착수
- "사랑받기 위해 뭐든 했다" 울먹인 전청조…檢, 15년 구형
- 자식 일곱인데 세탁기 없고 술 마실 돈만 있던 부부
- 프로야구도 사생활 폭로..."국내 출신 선수, 교제 후 낙태 강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