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제역, 쯔양 협박 의혹 부인 “부끄러운 돈 받지 않아...내가 다 이긴다” (전문) [MK★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구제역이 쯔양의 과거를 협박해 금전을 갈취했다는 의혹에 전면 부인했다.
구제역은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쯔양님의 잊힐 권리를 지켜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며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하늘에 맹세코 부끄러운 일 하지 않았으며 쯔양님의 곁에서 잊힐 권리를 지켜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했다"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버 구제역이 쯔양의 과거를 협박해 금전을 갈취했다는 의혹에 전면 부인했다.
구제역은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쯔양님의 잊힐 권리를 지켜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며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하늘에 맹세코 부끄러운 일 하지 않았으며 쯔양님의 곁에서 잊힐 권리를 지켜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했다”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구제역은 “제가 어쩌다 어떤 경로로 쯔양님의 아픈 상처를 알게 됐는지, 그리고 전 소속사 대표가 최후의 발악을 어떻게 했는지 말씀드리겠다”며 “현재 피해자들, 관련자들 인터뷰 완료했으며 빠르면 오늘, 늦어지더라도 내일 오전까지 모든 내용 말씀드리겠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구제역은 “하루만 기다려달라. 언제나 그랬듯이 끝까지 가면 제가 다 이긴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구제역, 카라큘라, 전국진 등 일명 ‘렉카 연합’에 소속된 일부 유튜버들이 과거를 빌미로 쯔양을 협박하며 돈을 뜯어낸 정황이 담긴 통화 녹취를 공개하며 큰 파장을 불렀다.
이후 쯔양은 자신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 남자친구 A씨에게 오랜 시간동안 폭력을 당하고, 40억을 갈취당했으며, 이에 대한 증거 자료들을 제출했다.
제가 어쩌다. 어떤 경로로 쯔양님의 아픈 상처를 알게 되었는지. 그리고 전소속사 대표가 최후의 발악을 어떻게 하였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피해자들 관련자들 인터뷰 완료하였으며 빠르만 오늘, 늦어지더라도 내일 오전까지 모든 내용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부끄러운 돈 받지 않았고 부끄러운 행동 하지 않았습니다.
불법적으로 탈취한 음성 녹취를 들었다면 쯔양님과 저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고 갔는지 전부 알고 있을텐데도 불구하고 자기 해명을 위해 쯔양님의 아픈 상처를 만천하에 폭로해 버린 버러지들을 용서하지 않겠습니다.
하루만 기다려주십시오.
언제나 그랬듯이 끝까지 가면 제가 다 이깁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람 잘 날 없는 유승준, 사칭 논란 해프닝으로 끝나...“악플러 법적 대응 예고” - MK스포츠
- 제니 측 “실내 흡연 반성…피해 스태프에 직접 연락해 사과”(전문)[공식입장] - MK스포츠
- 유현주, ‘필드 여신’ 더 예뻐졌네! 개미허리 자랑한 딱붙핏 티셔츠-블랙 팬츠룩 - MK스포츠
- 이혜성, “여행이야 화보야?” 강소라 감탄한 미모! 플라워 원피스 입고 이탈리아 여행 중 - MK스
- “솔직히 정말 가고 싶지 않았다”는 홍명보 “답을 내리지 못하던 중 내 안에 무언가가 나오기
- ‘음주운전 사고’ 前 빙속 국대 김민석, 징계 받자 헝가리로 귀화 - MK스포츠
- 대전하나시티즌, J리그 감독 출신 요시다 코치 선임…“존경하는 황선홍 감독과 전력으로 노력
- 제2의 정호연·양민혁·박승수 찾는다! 2024 GROUND.N K리그 유스 챔피언십, 12일 개막 - MK스포츠
- 포항 오베르단, K리그1 22R MVP - MK스포츠
- 누네즈와 콜롬비아 팬들의 갑작스러운 ‘주먹다짐’…히메네즈의 고백 “가족을 지켜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