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G 무패 질주' 울산시민축구단, 목포와 홈경기서 리그 3연승 도전…김훈옥 발끝 주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3리그 울산시민축구단(이하 울산)이 이번 주말 홈경기에서 3연승에 도전한다.
울산은 오는 14일(일) 오후 7시 울산종합운동장에서 FC목포(이하 목포)와 2024 K3리그 18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울산과 승점 2점 차 6위를 기록 중인 목포 또한 지난 경기 승리로 상승세를 탔다.
이날 울산 홈경기에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비롯해 경품 추첨, 하프타임 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배웅기 기자= K3리그 울산시민축구단(이하 울산)이 이번 주말 홈경기에서 3연승에 도전한다.
울산은 오는 14일(일) 오후 7시 울산종합운동장에서 FC목포(이하 목포)와 2024 K3리그 18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주말 여주 원정 경기에서 승점 3점을 확보하며 2연승을 거둔 울산은 최근 4경기 3승 1무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순위 역시 많이 끌어올려 승점 25점으로 8위에 위치했다.
울산과 승점 2점 차 6위를 기록 중인 목포 또한 지난 경기 승리로 상승세를 탔다. 상위권 도약을 위해서 양 팀 모두에게 승점 3점이 중요한 상황이다. 시즌 첫 맞대결은 울산이 원정길에 올라 0-1로 패했다.
울산은 4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뽑아내고 있는 김훈옥(24)의 발끝에 기대를 건다. 2022년 울산 유니폼을 입은 김훈옥은 매년 성장을 거듭해 나가고 있는 공격 자원이다.
이날 울산 홈경기에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비롯해 경품 추첨, 하프타임 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울산시민축구단 제공
- 최근 4경기 무패 행진, 목포전서 3연승 도전
- 14일(일) 오후 7시 울산종합운동장 킥오프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친구 있는데 팬 만나 임신-낙태'' 현역 야구선수 사생활 폭로 '충격'
- 음바페, '충격적 행동에 프랑스 팬들 격분'... 경기 지고 있는데 이래도 돼?→'부끄러운 준 알아!'
- [오피셜] '존경하는 선배님의 뒤를 따르겠습니다'... 음바페, '9번' 확정→크로스의 8번은 발베르
- '맨유가 사오면 꼭 이러더라'... '584억→7억' 역대급 몰락 MF 팀 떠난다... 'Here We Go'
- 스피드 실화? 보법이 다르다...김도영, 단타에 1루→홈 '순간이동' 질주로 역전 드라마 발판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