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크로우, 여름 이벤트 '더위를 얼리는 여름축제'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가 서비스하는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나이트 크로우'(개발 매드엔진)는 11일, 여름 이벤트 1부 '더위를 얼리는 여름축제'를 시작했다.
우선 25일까지 수렵 이벤트가 진행된다.
25일까지 '클레멘스의 투쟁' 출석 이벤트도 연다.
한편 여름 이벤트 2부는 25일부터 2주 동안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위메이드가 서비스하는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나이트 크로우'(개발 매드엔진)는 11일, 여름 이벤트 1부 '더위를 얼리는 여름축제'를 시작했다.
우선 25일까지 수렵 이벤트가 진행된다. 트로네텔, 카르데일, 격전지, 에픽 던전에서 사냥 시 주어지는 '얼음 과자'를 모아 트로네텔 마을에만 등장하는 NPC에게 가져가면 '황혼의 탈것/무기외형 선택 상자', 수집 탭에 등록하는 '얼음 축제 티켓'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NPC는 매주 금, 토, 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출현한다.
시즌 한정 의상 '수영복' 2종도 선보인다. 수영복 의상은 11일 오후 7시 45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25일까지 '클레멘스의 투쟁' 출석 이벤트도 연다. 1일차와 7일차에는 탈것, 무기외형, 원소 재합성 '클레멘스 플래티넘 쿠폰' 3종이 포함된 상자를 선물한다. 이 쿠폰은 기존 쿠폰과 다르게 합성 시도에 5번 실패하면 해당 아이템을 확정 지급한다.
신규 지역 '카르데일'과 메인 및 외전 퀘스트도 공개했다. 카르데일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주어지는 '면사'로 새로운 방어구 장비 '내갑'을 제작할 수 있다.
기존 장비를 더 강하게 만드는 '축복'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전용 재료인 '축복석'을 이용해 동일한 축복을 장비에 부여하면, 장비 개수에 따라 다양한 능력치와 효과가 활성화되는 '축복 공명 효과'가 적용된다. 축복석은 카르데일 일반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일일 퀘스트 완료 시 주어지는 '빛바랜 성배'로 제작 가능하다.
한편 여름 이벤트 2부는 25일부터 2주 동안 진행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