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협박’ 의혹 크로커다일, “구제역 비리 몰라…깔 게 없다”
서형우 기자 2024. 7. 11. 17:26
크로커다일이 ‘렉카 연합’에 속해있다는 의혹에 선 그었다.
11일 크로커다일은 라이브 방송을 켜고 ‘쯔양 협박’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현재 일어나는 사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고 밝혔다.
그는 구제역의 비리를 폭로했으면 좋겠다는 누리꾼들의 요구에 “깔 게 없다. 아무것도 모른다”고 답했다. 이에 누리꾼들이 그럼 왜 라이브 방송을 켰냐고 묻자 크로커다일은 “침묵하면 같은 편이라고 할 거 아니냐. 아니라고 얘기하려고 라이브 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가로세로연구소한테 “제발 내가 통화한 내용 다 까달라. 걔네들(구제역 등)이랑 욕한 내용밖에 없다”며 “제발 폭로해달라”고 강조했다.
앞서 크로커다일은 같은 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산 남자훈련소’에서 쯔양 협박 관련해 입장을 올렸다 급하게 삭제했다. 크로커다일은 “오늘 불거진 구제역 관련 건은 저도 가세연 보고 알았다”며 운을 뗐다.
이어 크로커다일은 “참고로 한국 온라인 견인차 공제회는 실제로 존재하는 단체가 아니다”라고 강조하며 최근 불거진 논란에 대해 선그었다. 크로커다일은 “전화가 다 넘어갔으면 제 전화 녹취도 있긴 할 텐데 제역이한테 오는 전화는 거의 대부분 무지성 쌍욕 밖에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의혹을 부인했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