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 "'나는 솔로' 연예인 특집? 박병은 나왔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은이, 김숙, 최화정이 환장의 토크로 큰 웃음을 선물했다.
11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를 통해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최화정 편 1부가 공개됐다.
11일 공개된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최화정 편 1부는 유튜브 비보티비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감탄을 자아내는 최화정 어록, 최초 공개하는 최화정의 꿀템 등은 오는 18일 공개되는 2부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를 통해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최화정 편 1부가 공개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최화정은 먼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50만 공약을 내걸었다. 최화정은 50만 공약으로 앞서 화제를 모았던 ‘낙지가 냉면을 비벼줘’ 냉면집을 방문하겠다고 밝혔고, 김숙은 “100만 되면 비키니 입어 달라”라고 요청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최화정은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에서 언급되면서 화제가 됐던 ‘나는 솔로 5060 연예인 특집’에 참여할 의사를 밝혔다. 최화정은 원하는 게스트로 배우 박병은을 꼽았다. 송은이, 김숙이 추천한 남성 멤버들을 들은 뒤에는 “사람이 너무 많으니까 오디션으로 뽑자”라며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또 평소 악플이 없기로 유명한 최화정은 악플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악플이 가끔 있을 때가 있다. 한두 개의 악플이 신경 쓰이지만, 천 개의 좋은 글로 퉁 쳐야 된다”라며 솔직한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다.
11일 공개된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최화정 편 1부는 유튜브 비보티비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감탄을 자아내는 최화정 어록, 최초 공개하는 최화정의 꿀템 등은 오는 18일 공개되는 2부에서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 뽑을 필요 없는 혁신인데"…갤링·워치7, 혈당측정 왜 빠졌나
- '하얀 석유' 리튬, 국내 부존자원 가능성…지질硏 "울진·단양서 확인"
- [단독]'살빼는 주사' 위고비, 국내 품질검사 돌입…비만치료제 시장 '들썩'
- 쯔양, 과거 영상 온통 ‘피멍+상처’…“매일 맞으면서 먹방했다”
- 쯔양 "전 남친 폭행·협박에 술집서 일하기도...40억 넘게 못 받아"
- ‘5200만명 회원’ 코스트코, 7년만에 연회비 인상…주가는?(종합)
- “더 지휘하고 싶다”던 홍명보, 이번에도 말과 달랐다
- "한달새 1억 뛰었다" 시그널 오해한 '영끌족'의 귀환
- 장마가 남긴 수증기, 주말까지 `찜통 더위`…다음주 또 장맛비
- 변진섭, 1990년대 연예인 소득 1위 "당시 음반 수익만 2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