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 결혼 1년 만에 '임신'... 아빠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이나믹 듀오 멤버 최자가 결혼 1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11일 최자는 "우리가 곧 부모가 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자는 아내와 함께 초음파 사진과 아기 신발을 들고 즉석 사진을 찍은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변예진 기자] 그룹 다이나믹 듀오 멤버 최자가 결혼 1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11일 최자는 "우리가 곧 부모가 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자는 아내와 함께 초음파 사진과 아기 신발을 들고 즉석 사진을 찍은 모습이 담겼다. 최자와 아내는 환하게 미소를 지으며 기뻐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고 누리꾼들은 "축하드립니다", "얼마나 예쁠까", "임밍아웃 축하", "예쁜 가정 이루시길 바라요", "함께 있는 모습 너무너무 예쁘고 행복해 보여요" 등의 축하가 쏟아졌다.
최자는 지난 2023년 7월 3년 열애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최자의 아내는 회사원으로 알려졌으며 지인의 소개로 만나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당시 최자는 신부에 대해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자연스럽게 만났고 힘들 때나 즐거울 때나 곁에서 절 따뜻하게 바라봐준 순박한 미소가 매력적인 여성"이라며 "꾸밈없고 같이 있으면 오랜 친구처럼 편안해서 다소 다이나믹한 제 삶에 포근한 안정감을 더해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화목한 가정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둘이 함께 걸어가려고 한다. 지금처럼 손 꼭 잡고 사랑하며 재미있게 살겠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한편 최자는 지난 2000년 9월 CB Mass 정규 1집 'Massmediah'으로 데뷔했다.
2004년부터 개코와 함께 2인조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로 결성해 활동 중이며, 지난 2006년 개코와 함께 음반 기획사 아메바컬쳐(Amoeba Culture)를 설립했다.
변예진 기자 byj@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6세 은지원, 드디어 '재혼' 언급했다...팬들 깜짝
- "변우석·김혜윤, 실제로 서로 좋아해"...깜짝 증언 나왔다
- '9년째 불륜' 홍상수♥김민희, 새 근황 떴는데 '충격'입니다
- '음주운전' 신고한 시민 폭행한 40대 연예인...충격
- 65억 현금도 있어...김희철, 엄청난 재산 싹 공개했다
- 동생 사망후 힘들어했는데...DJ DOC 이하늘, 또 씁쓸한 소식
- 김호중 난리인데...女스타, '음주운전'으로 사람 죽였다 '충격'
- 가슴 부분 뻥 뚫린 수영복...가비, 꽉 찬 볼륨감 공개
- 박상민, 동료 연예인에 돈 떼였다...충격 폭로
- 현재 남편 돈으로 전남편 '옥바라지' 한 아내...충격 실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