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히든아이’ MC 낙점… 김성주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하선이 MBC 에브리원 신규 프로그램 '히든아이' 출연을 확정했다.
'히든아이'는 CCTV에 포착된 영상 속 사건들을 생생하게 다루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다.
이런 가운데, 박하선의 '히든아이' MC 출연 확정 소식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뿐만 아니라, 앞서 출연 소식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국민 MC 김성주와 박하선이 이번 '히든아이'에서 어떤 찰떡 호흡을 보여줄지에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히든아이’는 CCTV에 포착된 영상 속 사건들을 생생하게 다루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다. CCTV, 경찰 보디캠, 경찰차 블랙박스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도심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를 분석하고 범죄 예방 팁까지 알려주는 전무후무한 프로그램이다.
이런 가운데, 박하선의 ‘히든아이’ MC 출연 확정 소식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그동안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박하선은 이번 ‘히든아이’에서 깊은 공감 능력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최대치로 높일 전망.
이와 함께, 박하선이 보여줄 안정적인 진행 실력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박하선은 특유의 친근한 매력으로 프로파일러 권일용과 표창원, 이대우 현직 형사 등 ‘히든아이’ 전문가 라인업 3인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앞서 출연 소식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국민 MC 김성주와 박하선이 이번 ‘히든아이’에서 어떤 찰떡 호흡을 보여줄지에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특급 MC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히든아이’는 CCTV에 포착된 위험천만, 황당무계한 사건들을 경찰 시점으로 생생하게 전한다. 또한, 사건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해 매회 뜨거운 화제를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MBC 에브리원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히든아이’는 8월 5일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다듀 최자 “우리가 곧 부모가 됩니다” - 스타투데이
- 나영석PD, ‘백상’ 공약 지킨다…하반기 팬미팅 준비중 [공식] - 스타투데이
- ‘홈즈’ 김대호 “456억 생기면? 미국에 집 짓고 회사 안 다녀” - 스타투데이
- [포토] 엔하이픈, ‘다크롬’에서 ‘라이트룸’으로 - 스타투데이
- [포토] 엔하이픈, 밝아진 분위기 - 스타투데이
- [포토] 엔하이픈, ‘엑스오’로 컴백 - 스타투데이
- 한터글로벌, 韓 최대 캐릭터 콘텐츠 행사 ‘KCLF 2024’서 ‘K팝 특별관’ 오픈 - 스타투데이
- [포토] 엔하이픈 정원, ‘엑스오’ 포즈로 - 스타투데이
- [포토] 엔하이픈 희승, 데님이 잘 어울려 - 스타투데이
- ‘편스토랑’ 윤유선 “문성현 귀여워...차 조심 여자 조심”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