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보너스카드 회원 대상 `365 씨네마데이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쓰오일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65 씨네마데이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에쓰오일은 9월 말까지 올해 3분기 'VIP+', 'VIP', 'GOLD' 회원을 대상으로 잭팟 이벤트도 시행중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용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쓰오일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65 씨네마데이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보너스카드 홈페이지나 보너스 카드 앱에서 1일 1회 응모 가능하다. 당첨시 영화관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5일 400명 규모이다.
에쓰오일은 9월 말까지 올해 3분기 'VIP+', 'VIP', 'GOLD' 회원을 대상으로 잭팟 이벤트도 시행중이다. 개인별 주유금액에 연동해 응모권을 제공한다. 경품으로 용산 노보텔스위트 1박 숙박권과 호텔 식사권, 모바일주유권, 보너스포인트 등이 마련돼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용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한나기자 park2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년간 맞으며 방송"…곳곳에 멍자국 쯔양 과거 영상들 재조명
- "아뿔싸"…조국 `한동훈 가발` 조작사진에 속아 합성사진 올렸다 `빛삭`
- `피프티 피프티` 손배 첫 재판…어트랙트 "배상해야" vs 더기버스 "어떤 손해냐"
- 만화카페서 `민망한 짓` 들킨 중년커플…"더워서 옷 벗었다" 황당 변명
- 강남 아파트 앞서 납치살해 주범 이경우·황대한 무기징역 확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