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방향성 고민, 레이디 가가 스타일리스트와 협업 만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이 새 앨범을 소개했다.
1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엔하이픈의 정규 2집 '로맨스 : 언톨드(ROMANCE : UNTOLD)'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엔하이픈은 12일 오후 1시 '로맨스 : 언톨드'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엔하이픈이 새 앨범을 소개했다.
1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엔하이픈의 정규 2집 '로맨스 : 언톨드(ROMANCE : UNTOLD)'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선우는 "'블러드' 시리즈에 이은 새로운 시리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고, 제이는 "멤버 모두 앨범에 참여하는 것에 대해 많은 욕심과 보였다. 전원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뜻깊고 많은 마음이 담겼다"고 소개했다.
희승은 "방향성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다. 각 곡마다 다른 주제와 그에 어울리는 색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제이크는 "(레이디 가가 스타일리스트인)니콜라 포미체티와 함께 했다. 색다른 경험이었다. 새 콘셉트를 보여 드리기 위해 많이 노력했는데 평소와 다른 달달한 분위기의 결과물이 나온 것 같아 만족스럽다"고 자신했다.
엔하이픈은 12일 오후 1시 '로맨스 : 언톨드'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XO(Only If You Say Yes)'는 특별한 네가 허락하기만 한다면 무엇이든 해주고 싶은 소년의 마음을 로맨스 판타지로 풀어낸 팝 장르의 곡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 소원은” 박수홍, 얼마나 원통했으면..친형 앞에 두고 한 말
- "뭔가 난도질 당하는 느낌, 이젠 나는 없다" 홍명보 감독의 한국 축구,…
- 한혜진·이혜성 공개 열애 전현무 “립스틱 맛 다 기억나” 깜짝 고백 (독…
- 정준영 佛 클럽 영상 공개..외국女 껴안고 진한 스킨십 ‘충격’
- [SC이슈]쯔양, 매번 팔뚝에 멍 있었네…'폭행→업소 강제 착취' 전남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