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친구들, 인왕산 등반 중 울컥 “누가 40분이면 충분하대”(어서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리스 친구들이 인왕산 등반을 한다.
7월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서울 여행에 나선 그리스 친구들의 인왕산 하드 코스 등반기가 그려진다.
이날 오전 일정을 마친 그리스 친구들은 곧바로 인왕산으로 향한다.
하지만 산을 오를수록 하리스가 고른 하드 코스의 진실이 드러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그리스 친구들이 인왕산 등반을 한다.
7월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서울 여행에 나선 그리스 친구들의 인왕산 하드 코스 등반기가 그려진다.
이날 오전 일정을 마친 그리스 친구들은 곧바로 인왕산으로 향한다. 늘 동생들의 계획에“좋아요”만 외치던 긍정 맨 하리스가 이번만큼은 등산 계획을 완강하게 밀어붙였기 때문. 열혈 산악 대장으로 분한 하리스는 쉬운 둘레길을 마다하고, 성곽 길을 지나 정상으로 직행하는 고난도 코스를 선택한다.
하리스는 맨 앞에서 적극적으로 리드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크리스토스는 산 얘기가 나올 때부터 초지일관 시큰둥한 태도를 보였다고 한다. 등산 직전, 아예 웃음기를 잃어버린그에게는 과연 무슨 사연이 있었을지.
누구도 막을 수 없는 하리스의 열정에 일단 함께 등산을 시작한 친구들. 하지만 산을 오를수록 하리스가 고른 하드 코스의 진실이 드러난다. 화강암으로 이루어진 암산답게 급경사 암벽 코스가 숨어있던 것. 코스의 위력을 체감한 콘스탄티노스는 끝내 “누가 정상까지 40분이면 충분하다고 했어?”라며 울컥해, 지켜보던 MC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등산 과정을 지켜보던 MC 김준현 역시 “쉽게 봤다간 큰코다치겠네”라며 공포의 코스에 혀를 내두르는가 하면, 낙오되는 제작진을 보고 “오늘부로 2명은 그만둘 것”이라 호언장담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강남♥’ 이상화, 근육 다 어디로? 이젠 여리여리 걸그룹 비주얼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고현정, 민낯에 민소매만 달랑 입고‥물오른 50대 청순미
- BTS 진, 예의까지 만점‥이연복 찾아 전역 인사 “진짜 잘생겼다”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