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섬진강기차마을, 물총게임 이벤트 우천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곡성군은 오는 13일부터 운영 예정이던 섬진강기차마을 물총게임 이벤트가 우천으로 인해 연기됐다고 11일 밝혔다.
물총게임 이벤트는 물총을 이용하여 다양한 대결 게임을 펼치는 기차마을의 대표 여름 이벤트다.
이번 취소로 인해 물총게임은 오는 20일부터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섬진강기차마을 관계자는 "기상 상황에 따라 이벤트 진행일 3~4일 전에 곡성섬진강기차마을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을 통해 개최 여부를 지속적으로 공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전라남도 곡성군은 오는 13일부터 운영 예정이던 섬진강기차마을 물총게임 이벤트가 우천으로 인해 연기됐다고 11일 밝혔다.
물총게임 이벤트는 물총을 이용하여 다양한 대결 게임을 펼치는 기차마을의 대표 여름 이벤트다. 올해는 당초 13일부터 내달 25일까지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진행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장맛비가 계속 예보됨에 따라 13일과 14일 이벤트를 취소한다고 전했다.
이번 취소로 인해 물총게임은 오는 20일부터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하지만 야외 행사인만큼 기상상황에 따라 많은 비가 예보될 경우 또 다시 연기될 수 있다.
섬진강기차마을 관계자는 “기상 상황에 따라 이벤트 진행일 3~4일 전에 곡성섬진강기차마을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을 통해 개최 여부를 지속적으로 공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곡성=김상진 기자(sjkim986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폴더블과 AI의 결합"…삼성, 더 얇고 가벼워진 '갤Z 플립·폴드6' 공개
- '숏단발로 싹뚝'…나나, 옅어진 타투 만큼 살아난 '세계 2위 미모' [엔터포커싱]
- '불법촬영 혐의' 황의조, 결국 재판 받는다…검찰 불구속 기소
- "13년간 2090회"…의붓딸 성폭행한 계부, 2심도 징역 '23년'
- "죽이겠다"…손흥민·황희찬 향한 '살인 예고글'에 경찰 내사
- '재혼 전 친딸' 돕는 아내…남편은 "재산 빼돌리나?" [결혼과 이혼]
- "'바닥'인 줄 알았는데"…세종 아파트값 더 내렸다
- 김미려 "어릴 적 성추행 많이 당해…아이에겐 거침없이 성교육"
- 위메프 "정산금 지연은 시스템 문제…12일까지 정상 지급"
- "새벽에 사라져"…익산으로 MT 간 의대생 실종, 이틀째 수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