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클락션' 컴백 무대 최초 공개

서예은 인턴기자 2024. 7. 11. 16: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의 신곡 '클락션' 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선을 보인다.

'TOMBOY'(톰보이), 'Nxde'(누드), '퀸카 (Queencard)',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 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인 (여자)아이들의 컴백 무대에 관심이 집중된다.

아이들 외에도 이번 방송에서 베이비몬스터, 갓세븐(GOT7) 영재, 위클리, 드림캐쳐도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베이비몬스터는 신곡 'FOREVER'로 컴백 무대를 꾸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클락션'

(MHN스포츠 서예은 인턴기자) (여자)아이들의 신곡 '클락션' 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선을 보인다. 

'클락션'은 청량한 여름 감성과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서머송으로 멤버 소연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기대가 모인다. 

'TOMBOY'(톰보이), 'Nxde'(누드), '퀸카 (Queencard)',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 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인 (여자)아이들의 컴백 무대에 관심이 집중된다. 

(여자)아이들 외에도 이번 방송에서 베이비몬스터, 갓세븐(GOT7) 영재, 위클리, 드림캐쳐도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엠카운트다운' 852회

베이비몬스터는 신곡 'FOREVER'로 컴백 무대를 꾸민다. 힙합 장르라는 큰 틀 아래 스포티한 매력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던 이들이 'FOREVER'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주목된다. 

갓세븐 영재는 신곡 'T.P.O'로 컴백한다. 'T.P.O'는 "이 순간 이곳에서 너와 함께하는 이 순간이 완벽하다"는 의미로 재치 있게 인용한 가사와 드라이빙을 연상케 하는 청량한 멜로디가 인상 깊은 곡이다.

또한 위클리는 'LIGHTS ON'을 통해 여름의 열정과 시원한 에너지를 이들만의 맑고 건강한 매력으로 풀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드림캐쳐는 신곡 'JUSTICE'를 통해 더욱 강인해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엠카운트다운' 852회 라인업

컴백 무대 외에도 STAYC(스테이씨)의 'Cheeky Icy Thang', KISS OF LIFE의 'Sticky', TWS(투어스)의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엠카운트다운' 852회는 11일 저녁 6시 Mnet에서 방송되며, MC는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 라이즈 소희가 맡고 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