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종합유통단지, 입주업체 역량강화로 지역 경쟁력 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종합유통단지관리공단이 11일 입주업체 맞춤형 역량강화 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입주업체 맞춤형 역량강화 사업은 유통단지 내 입주업체들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교육과 컨설팅, 법률 자문 등을 지원해준다.
한규상 종합유통단지관리공단이사장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경쟁력 확보를 위해 끊임없는 지원책을 강구하고 있다"며 "역량강화 사업은 어떤 지원보다 더 높은 경쟁력과 자생력을 가지게 하는만큼 적극적인 활용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입주업체에 교육과 컨설팅, 자문 위한 프로그램 운영 계획
[더팩트ㅣ대구=김민규 기자] 대구종합유통단지관리공단이 11일 입주업체 맞춤형 역량강화 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공단 측은 이달 중순부터 유통단지 내 조합이나 입주업체를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참여업체를 모집한다.
입주업체 맞춤형 역량강화 사업은 유통단지 내 입주업체들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교육과 컨설팅, 법률 자문 등을 지원해준다. 참여 대상은 유통단지 내 7개의 공동관과 4개의 개별관 등 종합유통단지내 사업자를 가지고 있는 소상공인이다.
인사관리, 소통, 힐링, 건강, 스트레스 해소, 스마트폰 활용 방법, 온라인 판매 등 교육이나 컨설팅, 법률, 세무, 노무 전문가 자문 등 업체에서 필요로 하는 프로그램을 맞춤형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규상 종합유통단지관리공단이사장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경쟁력 확보를 위해 끊임없는 지원책을 강구하고 있다"며 "역량강화 사업은 어떤 지원보다 더 높은 경쟁력과 자생력을 가지게 하는만큼 적극적인 활용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사업 신청은 대구종합유통단지관리공단으로 전화나 이메일로 접수가 가능하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평화가 경제" 대선후보 시절 슬로건 소환한 이재명 (영상)
- 너도 나도 급발진 불안…시청역 사고에 페달 블랙박스 '불티'
- '페달 오조작' 논란 확산…커지는 방지장치 도입 목소리
- [의대증원 파장] 정부 "수련병원, 15일까지 전공의 사직 처리"
- '갤Z폴드·플립6' 12일 사전 판매…'최대 110만원' 역대급 중고 보상
- 7월 아파트분양전망지수 0.4p↑…'신생아 특례대출' 효과 있네
- [인터뷰] "제 마음속 대통령은 이재명"…최고위원 도전하는 '李의 입'
- 임영웅, 역시 히어로…성공적인 배우 데뷔 'In October'[TF초점]
- [요줌사람] '급발진? 침수차?' 임기상이 말하는 '차의 모든 것' (영상)
- '주택 임대 무기계약' 獨·日선 일반적…차이는 '정당사유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