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동아제약, 관절염 완화 ‘맥스콘드로이틴 120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관절염 완화 일반의약품 '맥스콘드로이틴 1200 경구용겔'(사진)을 11일 출시했다.
이는 경증에서 중증도의 퇴행성관절염 증상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맥스콘드로이틴 1200'은 콘드로이틴 성분 중 국내 최초 경구용 겔타입으로 복용이 편리한 게 특징.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관절염 완화 일반의약품 ‘맥스콘드로이틴 1200 경구용겔’(사진)을 11일 출시했다.
이는 경증에서 중증도의 퇴행성관절염 증상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이 국내 최대 1회 함량인 1200mg 함유됐다. 콘드로이틴은 연골·뼈·각막 등 결합조직에 널리 분포된 성분이다. 연골을 보호하는 탄성섬유의 주성분으로 복용 땐 퇴행성관절염 증상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맥스콘드로이틴 1200’은 콘드로이틴 성분 중 국내 최초 경구용 겔타입으로 복용이 편리한 게 특징.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토피넛향(커피맛)으로 부담없이 복용 가능하며, 하루 1포 섭취로 간편하다.
동아제약 측은 “퇴행성관절염은 노화에 의해 연골이 닳아 없어지며 발생한다. 2022년 기준 국내 418만명의 환자가 있다”며 “50대 이상 중장년층에서 흔히 발생해 조기예방과 치료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몰카 협박에 술집서 일해"…쯔양, 전 남친 폭행·갈취 폭로
- “게임중독, 학폭당한 약골…지금은 체육관장” 주지떼로 안태영[우리사회 레버넌트]
- 홍명보는 ‘폭로’ 박주호 감쌌다…“그것도 포용해야”
- “아이폰보다 얼굴 잘 나온다” 감탄 부른 자동 줌…삼성 전격 공개
- 징맨 황철순, 그렇게 사람 패고 다니더니…결국 징역 1년 법정구속
- “한 잔에 4천원인데…더 오른다?” 이젠 정말 끊어야하나 [지구, 뭐래?]
- 뉴진스, 한국관광의 얼굴이 되다
- ‘축구계 왕따 자처’ 이천수 “선배들 못났다, 얼마나 답답했으면 주호가 나섰겠나”
- 데이트하다 복권 샀는데 ‘20억’ 당첨…"남친과 10억씩 나눠 가질 것"
- 김호중 첫 재판에 나타난 ‘모친’?…알고 보니 ‘사칭女’, 부친만 참석